궁수자리 A*로 명명된 우리 은하의 초대질량 블랙홀

카지노사이트 제작 이벤트 호라이즌 망원경(EHT)을 사용하는 천문학자들은 궁수자리 A*로 명명된 우리 은하의 초대질량 블랙홀의 첫 번째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27,000광년 이상 떨어진 우리 은하의 중심부에는 태양 질량의 400만 배 이상인 초대질량 블랙홀이 있습니다. 그것은 본 적이 없습니다.

오늘까지.

천문학자들은 오랫동안 우리 은하의 중심에 있는 블랙홀에 대해 추측해 왔습니다. 

궁수자리

핵 근처의 별을 관찰한 결과 보이지 않는 무언가를 공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블랙홀을 암시합니다. 오늘의 이미지 공개는 확정입니다.

결과는 오늘 Astrophysical Journal Letters 특별호에 게재되었습니다 .

블랙홀은 이벤트 지평선으로 알려진 임계값을 넘는 모든 것이 끌어당겨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중력장이 있는 상대적으로 작고,

보이지 않으며, 극도로 조밀한 공간 영역입니다. 여기에는 빛이 포함되기 때문에 가까운 별과 상호 작용하지 않는 한 감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2019년 캐나다를 포함한 전 세계 200명 이상의 천문학자들로 구성된 단체인 EHT 는 또 다른 은하 인 Messier 87(M87) 

의 중심에 있는 블랙홀의 역사적인 첫 사진을 공개했다. 주변 가스가 밝게 빛나는 블랙홀.

M87과 마찬가지로 새로 공개된 이미지는 궁수자리 A*(사수자리 A별이라고 발음함)의 그림자를 둘러싼 뜨거운 물질을 보여줍니다. 

천문학자들은 또한 궁수자리 A*가 회전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이것은 이 이미지 이전에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우리를 정면으로

향하도록 기울어져 있습니다.

천문학자이자 EHT 공동연구자인 사라 잇사운(Sara Issaoun)은 그에 비해 얼마나 많은 양이 떨어지는지에 대해

“사람이 100만년에 한 번 쌀 한 알을 먹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칠레, 멕시코, 스페인, 하와이, 애리조나, 남극 등 전 세계 6개 지역에서 8개의 전파 망원경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함께 사용하면 훨씬 더 자세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지구 크기의 거대한 망원경 역할을 합니다. M87과 궁수자리 A*에 대한 데이터는 2017년에 수집되었습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아름다운 사진 이상으로 초대질량 블랙홀의 형성뿐만 아니라 초기 우주에서 수행한 역할과 대부분이 블랙홀의

고향인 은하의 중심에서 계속 수행하는 역할에 대해 밝힐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 같은 구조.

어쨌든 그것이 전 세계의 천문학자들과 천체 물리학자들의 희망입니다.

천체 물리학자이자 Event Horizon Telescope 프로젝트의 공동 과학자인 Ue-Li Pen은 이러한 새로운 이미지와 수집된

데이터를 우리가 이해하는 공룡을 재구성하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과의 차이를 비교했습니다.

토론토 대학의 캐나다 이론 천체 물리학 교수이기도 한 펜은 “공룡에 대한 비유는 그렇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이웃집 뒤뜰에서 살아있는 공룡을 보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우리는 아직 실제로 그것을 만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훨씬 더 가깝고 훨씬 더 새롭습니다. 그리고 그 이전의 모든 것보다 훨씬 더 살아 있습니다.”

두 블랙홀의 이미징을 생성하는 것은 다른 문제를 제시했습니다. M87의 경우 블랙홀은 알려진 것 중 가장 거대한 것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우리 태양보다 60억 배 더 무겁고 궁수자리 A*보다 1,500배 더 무겁습니다. 또한 궁수자리 A*보다 2,000배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궁수자리 A*는 가까울수록 은하계를 따라 있으므로 두꺼운 가스, 먼지 및 플라즈마를 들여다보는 데 망원경이 필요합니다.

 또한 블랙홀은 태양 질량의 430만 배 크기로 더 작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