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매우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그녀는 매우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조르지아 멜로니가 무솔리니 이후 이탈리아 최초의 극우 지도자가 될 수 있을까요?

이탈리아 형제, 여름 총선 극우 동맹 주도

그녀는 매우

안전토토사이트 2017년 로마 근교 해변 마을 라디스폴리에서 극우가 집권했을 때, 20년간의 좌파 정권을 끝내고 우선순위

중 하나는 베니토 무솔리니 독재 당시 장관이자 신파시스트 이탈리아 사회운동의 창시자인 조르지오 알미란테의 이름을 따 광장을 짓는 것이었다. (MSI).

반파시스트 단체의 항의는 계획을 무산시키는 데 실패했고, 2019년에는 같은 광장에서 교회 사제의 축복이

포함된 의식 중에 명판이 공개되었습니다. 알미란테 시장은 알레산드로 그란도(Alessandro Grando) 시장이 6월에 2선에 당선된

이래 “이탈리아 우익 사회주의의 아버지이자 많은 이탈리아인에게 참고가 되는 곳”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이제 라디스폴리와 이탈리아 전역의 많은 유권자들이 9월 25일 총선을 앞두고 있는

이탈리아에서 MSI의 후예인 Brothers of Italy의 설립자인 Giorgia Meloni를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인들은 급진적이고 획기적인 변화를 원하며 우리는 민주적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멜로니가 그런 변화를 가져올 적임자라고 생각합니다.”

45세의 멜로니는 이탈리아 최초의 여성 총리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이제 막 이룰 수 있었다.

그녀의 정당은 2018년 총선에서 겨우 4%의 득표율을 기록했지만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정당이 되었으며,

마리오 드라기 정부가 붕괴된 후 금요일에 발표된 설문조사에서 더욱 높아졌습니다.

이탈리아의 형제(Brothers of Italy)는 마테오 살비니(Matteo Salvini)의 극우 리그와 실비오 베를루스코니(Silvio Berlusconi)의

포르자 이탈리아(Forza Italia)가 포함된 동맹을 이끌고 있으며, 이는 확실한 과반수를 확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녀는 매우

드라기 정부의 놀라운 몰락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부분적으로는 이탈리아가 여름 동안 선거 운동을 한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이탈리아인들은 해변으로 모여들고 정치는 마지막에 생각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선거가 다가오면 다른 생각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Morelli는 이번 주말 Ladispoli의 해안선에서 일몰을 즐기는 해변가였습니다.

그는 “좌파는 많은 실수를 저질렀고 사람들과 아무 관계가 없었다”고 주장했다. 한편, 우익 정당은 “구체적이고 포괄적인 생각을 갖고 있다”.

멜로니에 대해 그는 “그녀는 카리스마가 넘치고 성실하며 환상을 만들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한 해변에서 Maddalena Melappioni는 투표할 의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많은 것을 약속하지만 결코

이행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래도 그녀는 멜로니를 존경합니다. “그녀는 배짱이 있고 말은 훌륭하지만 그것을 유지하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로마의 노동계급 지역인 가르바텔라(Garbatella)에서 태어난 멜로니는 MSI에서 탄생한 정당인 국민동맹(National Alliance)의

청년동맹 회장이었다. 그녀는 Brothers of Italy를 설립하기 전에 베를루스코니의 2008-11 정부에서 청소년 장관을 역임했습니다.More news

2020년 9월부터 유럽 보수 및 개량주의 정당의 회장인 그녀는 이탈리아 형제들을 보수적인 애국심의 옹호자로 재형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