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철거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 철거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 Rachel Whiteread의 House 제작

나는 그

Charles Saatchi는 그것을 바퀴에 달고 그의 갤러리로 가져갈 것을 제안했지만 나는 그것이 그 위치에 있기를 원했습니다’
아티스트 레이첼 화이트리드
20대 후반이었던 1990년, 나는 고스트(Ghost)라는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 거실을 석고로 주조한 것입니다. 다음으로 생각했습니다. “집 전체를 만들고 싶어요.” 미친 생각 같았다.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것입니다. 누가 자금을 조달할 것입니까?

그러던 중 James Lingwood가 내 스튜디오에 차를 마시러 왔습니다. 그는 마이클 모리스(Michael Morris)와 함께 예술 단체 Artangel을 운영하는

것을 막 인수했고 매우 낙관적인 분위기였습니다. “하고 싶은 거 있어?” 그가 물었고 나는 집 아이디어를 언급했다. 그는 곧바로 그렇다고 말했다.

런던 동부의 Grove Road 193에서 우리가 찾은 곳은 비어 있지 않았습니다. Sydney Gale이라는 남자가 딸과 함께 그곳에 살고 있었습니다. 그는 멋진 캐릭터였습니다. Bow Council은 몇 년 동안 그를 내보내려고 노력했지만 그는

고층 아파트에 다시 살고 싶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들은 그에게 또 다른 빅토리아 시대의 집을 찾았습니다. 그는 그 아이디어에 당황했지만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는 1970년대에 DIY 광팬이었고 집을 꾸미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바를 설치하고 모든 벽에 다른 벽지를 걸고 이런 종류의 일을 했습니다.

나는 그

메이저놀이터 순위 만드는 면에서 House는 복잡한 아이디어가 아니었습니다. 집 그 자체인 틀은 이미

존재했기 때문에 실제로 그 건물 안에 건물을 짓는 것이 작업이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초를 만들고, 내부 부속품을 제거하고, 지붕을 떼어내고,

새 구조물을 지지할 금속 뼈대를 만든 다음 집을 콘크리트로 채웠습니다. 복잡한 것은 벽을 제거하려고 할 때 콘크리트가 달라붙지 않도록 벽에 스프레이할 올바른 재료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지저분하고 지쳤습니다. 그리고 모든 일에 몇 달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1993년 8월에 시작하여 10월 말까지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른 어려운 점은 깨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보안이 약한 사람은 기본적으로 몇 달 동안 그곳에서 살아야 했습니다.

House는 자서전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런던 북부에 있는 아주 비슷한 집에서 자랐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모든 사람의 삶과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거기에는 정치적인 측면도 있었다.

우리는 불황에서 벗어나고 있었고 주택과 생활비에 대한 많은 논쟁이 있었습니다.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다.

시의회가 우리에게 준 임대는 임시였기 때문에 나는 항상 하우스가 철거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Charles Saatchi는 그것을 바퀴에 달고 그의 갤러리로 옮기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그 위치였고 이것이 있어야 할 곳이었습니다. 그래도 내려와서 좋은 점은 없었다. 충격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하고 있는 작업에서 그것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집을 찾기 위해 정말로 집들을 돌아다녀야 했습니다. Rachel에게는 몇 가지 매개변수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런던에서 이 작품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곳에서 자랐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또한 그것이 자신이 가장 잘 아는 도시의 일부였기 때문에 북쪽이나 북동쪽에 있기를 원했습니다.

그런 다음 철거 예정인 집을 찾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이상적으로는 사방에서 볼 수 있는 곳이 필요했습니다.

마침 우리가 작업하게 된 곳이 테라스의 일부였는데, 테라스의 대부분은 이미 철거된 상태였습니다. 맞는 말이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