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마차를 위한 도로의 끝은?

뉴욕의 마차를 위한 도로의 끝은?

뉴욕의

토토 직원 구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센트럴 파크 주변의 승마 놀이기구가 노란색 택시와 브로드웨이 쇼와 같은 Big Apple 구조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는 고용된 말이 21세기 미국의 선도적인 진보적인 도시의 정신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동물을 말이 없는 동물로 대체하는 법안을 발의한 시의원 로버트 홀든(Robert Holden)은 “맨해튼은 아마도 세계에서 말 일을 하기

가장 나쁜 곳일 것입니다. 교통 체증, 소음, 공해, 혹독한 더위와 끔찍한 조건에서”라고 말했습니다. 2024년 6월까지 에카리지.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도시의 마구간에 사는 약 200마리의 말에 대해 68개의 면허를 공유하는 130명의 운전자로

구성된 산업을 폐쇄하기 위해 수년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그들의 최근 추진력은 이번 달(9월) 번화한 9번가에서 말이 쓰러지면서 운전자가 동물에게 일어나라고 외치는

비디오가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낸 후 분노를 촉발하면서 자극을 받았습니다.

뉴욕의 마차를 위한 도로의 끝은?

인스타그램에서 슈퍼모델 벨라 하디드는 관광 여행을 “야만적”이라고 부르며 국회의원들에게 홀든의 법안을 통과시킬 것을 촉구했습니다.

반대자들은 말들이 비좁은 환경에 살고 있고 영양실조와 탈수가 자주 일어나고 공원으로 가는 길에

자동차에 겁을 먹고 자신의 의지에 반하는 일을 하게 된다고 말합니다.
마차 반대 그룹 NYCLASS의 전무 이사인 Edita Birnkrant는 “그들은 말 그대로 기계로 취급되고 기계가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현대 뉴욕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운영자들은 말들이 잘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말과 마구간은 보건 및 위생 부서의 검사를 받아야 하며,

이 산업은 시에서 규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행복하고 건강합니다. 1,500파운드(680kg)의 동물이 그들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라고 뉴욕에서 10년 동안 마차를 운전해 온 Christina Hansen이 주장합니다.more news

말은 법적으로 하루 9시간 이상 일하지 않아야 하며 기온이 32ºC(90ºF)에 도달하거나 영하 7ºC 아래로 떨어지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민자 드라이버

말 오레오를 조종할 때 모자를 쓰고 있는 42세의 한센은 각 말이 매년 농장에서 최소 5주의 “휴가”를 얻는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마차가 금지된다면 뉴욕은 예전 같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영화와 TV에 출연했습니다. 우리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자유의 여신상만큼이나 상징적입니다.”라고 그녀는 AFP에 말했습니다.

45분 길이의 놀이기구 비용이 미화 160달러(RM720) 이상인 센트럴 파크에서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전망이 엇갈립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부도덕한 일입니다.”라고 Briton Cailey Tyler는 금지령에 동의했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 온 마리나 페리는 말이 잘 대해준다면 놀이기구를 타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것은 수 세대에 걸쳐 이어져 온 뉴욕시의 문화적 측면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Hansen은 이 산업이 이탈리아, 아일랜드, 터키, 브라질, 멕시코를 포함한 20개국에서 온 운전자들이 있는 “주로 이민자 사업”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연간 약 US$100,000(RM450,350)을 벌 수 있습니다.

홀든의 법안은 14명의 후원자가 있고 26표가 필요합니다. 활동가들은 투표가 10월까지 열리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시의 강력한 운송 노동자 노조의 지원을 받는 운전자들과 함께 이 법을 통과시키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Hansen은 “아무도 전기 골프 카트를 운전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Holden은 운전자가 모든 날씨에서 일할 수 있기 때문에 ecarriage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것은 청정 기술입니다. 윈-윈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 AF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