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행 붐 후 미국 기술 거물 넘어짐

대유행 붐 후 미국 기술 거물 넘어짐

대유행 붐

먹튀사이트 아마존과 애플은 팬데믹 시대의 급성장을 끝낸 업계의 실적이 부진했던 한 주에 상대적으로 밝은 자리였습니다.

세계 최대 기술 회사의 분기별 재무 발표가 붐비는 기간은 실패와 불확실성으로 인해 손상되었습니다.

이는 COVID-19에 대한 제한으로 인해 촉발된 호황이 침체기로 기울었음을 분명히 합니다.

사람들이 쇼핑, 노는 것, 일하기, 학습을 위해 인터넷에 의존했던 유행성 라이프스타일에서 해방되면서

인플레이션이 가격을 인상하고 COVID-19로 인해 기술 회사가 의존하는 중국 공장이 일시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 달러 강세, 광고 예산 축소 및 인플레이션 등 현재 모든 방향에서 역풍이 불고 있습니다.

팀 쿡 Apple 최고경영자(CEO)는 실적발표에서 “분기의 도전 과제의 수를 생각할 때 우리가 제시한 성장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애플의 경우 제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34억 달러 감소했지만, 매출 감소는 196억 달러로 증가한 서비스 매출로 상쇄됐다.

쿡은 아이패드와 맥 컴퓨터에 대한 수요가 최근 마감된 분기에 공급을 초과했으며, 주요 원인은

“공장 폐쇄와 공장 가동률 미만으로 가동”을 야기한 전염병 제한 때문이라고 말했다.

쿡은 애플도 계속되는 컴퓨터 칩 부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의 칩 대기업 인텔은 코로나19 이후 수요 감소와 “중국 및 기타 공급망의 공급 혼란”과 같은 경제 상황뿐만

아니라 자체 실수로 타격을 입은 실망스러운 실적을 보고했다고 경영진이 실적 발표에서 말했다.

아마존은 분기 매출 추정치를 1,210억 달러로 상회했으며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인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의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대유행 붐

이 소매업체는 전염병 동안 급증한 온라인 쇼핑을 처리하기 위해 강화된 직원의 순위를 줄이는 데 진전이 있었다고 경영진이 말했습니다.

애널리스트 앤드류 립스먼은 “아마존은 어려운 거시 상황과 추가 비용에도 불구하고 2분기 내내 꽤 잘 관리했다”고 말했다.

Apple, Microsoft 및 Facebook 소유주 Meta는 미국 통화가 너무 많은 가치를 얻으면 제품을 해외에서

더 비싸게 만들거나 유익한 환율을 먹여살릴 수 있기 때문에 강한 달러가 수익을 잠식한다고 말했습니다.

Meta는 2012년 기업공개 이후 회사의 첫 전년 대비 매출 감소에서 달러의 역할을 지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불황의 경제 시간 외에도 Netflix 및 Meta와 같은 회사는 라이벌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둘 다 약간의 기반을 잃었다고 보고했습니다.

Meta는 분기 사이에 약 2백만 명의 월간 사용자를 잃었고 Netflix는 거의 백만 명의 유료 고객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Netflix 주가는 지난 5일 동안 약 1% 상승했으며, 구독자가 다시 반등할 것으로 예상한 후 투자자들은 잠재적으로 희망적입니다.

Google의 모회사인 Alphabet이 수익과 이익을 놓치고 있음에도 시장은 비슷하게 안정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인플레이션, 전쟁 및 기타 문제가 전체 경제를 혼란에 빠뜨리면서 회사의 재산을 부양하는 온라인

광고 달러의 흐름이 느려졌기 때문에 실리콘 밸리 거인의 나쁜 소식은 예상하지 못한 것이 아닙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