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살 생존자들은 DC-Cam 건강 검진에

대학살 생존자들은 DC-Cam 건강 검진에 참석합니다.
14명에 달하는 크메르 루즈 생존자들이 주말 동안 타케오에서 캄보디아 문서 센터(DC-Cam)가 주최한 건강 검진을 위해 나섰습니다. 건강 검진은 노인 생존자가 직면하는 질병을 나열하는 책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대학살

크메르 루즈의 대량 학살 정권 하에서 노예 노동, 굶주림, 처형에 대한 두려움을 겪었던 사람들입니다.

Takeo 지방 DC-Cram 지점의 실무 그룹은 토요일과 일요일 Tramkak 지역의 보건소에서 검진을 주최했습니다.

센터는 당일 여행과 식사를 후원했습니다.

Kus 코뮌과 Ta Phem 코뮌에 거주하는 참석자들은 200만 명이 넘는 무고한 사람들을 죽인 초마오주의 정권을 통해 살았습니다.

포럼 기간 동안 생존자들은 DC-Cam의 Advancing 팀과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크메르 루즈 생존자의 권리 및 건강 상태 개선 프로젝트(“역사 및 치유 프로젝트”라고도 함).

토크 시간에 그들은 팀에 건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 후 팀 전문가로부터 웰빙을 개선하는

대학살

방법과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하는 시기에 대한 건강 조언을 받았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참석자들은 포럼이 끝난 후 회의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

크메르 루즈 생존자인 Pov Yim은 “그들은 우리에게 매우 친절하게 말했습니다.

“만성 질환에도 불구하고 그들과 이야기를 하고 나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USAID의 기부금으로 운영되는 History and Healing 프로젝트는 생존자 복지 상황에 대한 현장 조사를 수행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같이 번역했습니다.

전국적으로 트라우마를 입은 크메르 루즈 생존자들의 웰빙을 개선하기 위한 활동뿐만 아니라 대중 인식 캠페인.

크메르루즈 재판소가 고독한 생존자와 함께 종말을 맞이함에 따라 대부분의 건강이 좋지 않은 크메르루주 생존자들을 위한 더 나은 의료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캄보디아 법원의 특별재판부(ECCC)에서 재판을 받은 두 명의 크메르 루즈

고위 지도자를 대리한 미국 변호사 마이클 카르나바스(Michael Karnava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전체 인구의 대부분이 크메르 루즈로 인해 심각한 외상을 입었지만 생존자를 위한 공식적인 정신 건강 관리 서비스가 부족하거나 부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간단히 말해서 캄보디아의 의료 시스템은 피해자의 특별한(그리고 지속적인 요구)는 고사하고 일반 인구의 의료 요구를 해결할 능력이나 필요한 전문 지식을 갖고 있지 않다”고 적었다.

Karnavas는 UN과 캄보디아 정부가 설립한 ECCC는 “비보상적이고 상징적인 배상”만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학살 정권으로 인해 거의 200만 명이 죽고 수백만 명이 상처를 입었습니다.

“ECCC의 설립 문서인 계약 및 설립법은 배상을 규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입법 권한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내부 규칙 초안을 작성할 때 ECCC 판사는 시민 당사자가 배상을 요청할 수 있는 가능성을 포함하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그는 “그러나 판사들이 채택한 것은 캄보디아 형사소송법의 기존 구제 조항과 다르며 배상을 도덕적, 집단적 보상으로 제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