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패틴 슨뉴욕 소더비 경매 기획

로버트 패틴 슨뉴욕 소더비 경매 기획
영국 배우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이 3월에 열리는 “배트맨” 세계 초연을 위해 도착합니다.

그는 곧 있을 미술품 경매를 관장할 것입니다.
(CNN)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이 이달 말 뉴욕에서 열리는 소더비 경매를 기획할 예정이다.

로버트 패틴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아트 옥션은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총 6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경매는 9월 30일 열릴 예정이다.

“Batman”스타는 ARTnews에 대한 성명서에서 그가 어떻게 작품을 선택했는지 설명했습니다.

로버트 패틴

Pattinson은 “내가 찾는 것은 작품에 고유한 언어가 있을 때입니다. 반드시 작품 자체를 위해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고 약간의 삶과 함께 윙윙거리는 존재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종의 원시 수준에서 당신과 의사 소통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작품에는 Willem de Kooning의 1964년 그림, Richard Serra의 2011년 그림 Rotation #9, Julie Mehretu의 무제 2005년 그림이 포함됩니다.

드 쿠닝의 가격은 180만~250만 달러로 추산된다.

Sotheby’s의 “Contemporary Curated” 경매는 이전에 Swizz Beatz, Oprah Winfrey 및 Ellie Goulding에 의해 큐레이터되었습니다.

국가 슬픔 인식의 날은 화요일이었고 배우 Bruce Willis의 아내가 그녀의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Emma Heming Willis는 Aretha Franklin의 “I Say A Little 기도” 버전으로 설정된 비디오 몽타주를 게시했습니다.

“라고 인증한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번 여름은 자기 발견의 여름이었다. 새로운 취미를 찾고, 편안함을 벗어나

토토사이트 영역을 유지하고 활성 상태를 유지합니다.”라고 Heming Willis는 썼습니다.
“내 슬픔은 마비될 수 있지만 나는 그 슬픔과 함께 사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내 의붓딸 @scoutlaruewillis가 말했듯이 슬픔은 가장 깊고 순수한 사랑의 형태입니다. 당신도 그 안에서 위안을 찾길 바랍니다.”

그녀는 해시태그 #nationalgriefawarenessday #griefawareness 및 #liveitup을 포함했습니다.

브루스 윌리스(Bruce Willis)가 인지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실어증 진단을 받아 연기를 중단한다고 지난 3월 발표했다.

우리가 보도한 바와 같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그녀가 미국과 영국의 관계를 “특별한” 것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하며 연못 건너편에서 국제 공물을 인도했습니다.

다른 전직 대통령
조지 W. 부시는 여왕이 “어두운 순간을 통해 영국을 훌륭하게 이끌었다”고 말했습니다.

폐하와 그녀의 코기는 대통령직에 대한 우리의 가장 좋은 추억 중 하나입니다.”

한편 도널드 트럼프(2016-2020)는 여왕의 인내심을 강조했다.

너무 잘하고 실수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놀라운 사람이었습니다. 매우 슬픈 날입니다.”

빌 클린턴(Bill Clinton, 1993-2001)은 그와 힐러리가 전 세계의 애도에 동참했다고 썼다.

“햇빛이나 폭풍우 속에서 그녀는 안정, 평온, 힘의 원천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몇 년 동안 우리에게 보여준 친절에 항상 감사할 것입니다.”

세심하게 계획된 공식 행사 일정은 별도로 진행되지만 여왕의 죽음은 영국의 일상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more news

장례는 약 10~11일 뒤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릴 예정이며, 날짜는 확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