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울루루 선언문은 무엇입니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울루루 선언문은 무엇입니까? 호주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음에서

파워소프트 마음의 울루루 성명은 2017년 Turnbull 정부에 의해 기각되었지만 Anthony Albanese가 이끄는 새 노동당 정부가 다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호주 노동당을 대신해 나는 진심으로 울룰루 성명을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다음은 2022년 연방 선거에서 승리한 호주의 새 총리 앤서니 알바니스가 토요일 밤에 한 첫 마디 중 일부입니다.

마음에서

그러나 마음에서 온 울루루 성명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달성하고자 하는 바는 무엇이며 어떻게 합니까?

개헌
NSW 대학의 헌법학 교수이자 성명서 작성자 중 한 명인 메건 데이비스(Megan Davis)는 이것이 헌법 개혁을 위한 탄원이라고 말했습니다.

Cobble Cobble 여성은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간단히 말해서 마음의 울루루 성명서는 왜 우리에게 헌법 개혁이 필요한지에 대해 호주

국민들에게 홍보하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2017년 5월에 한 페이지짜리 문서가 처음으로 국가에 기증되었습니다.

광범위한 지원을 받고 있지만 모든 퍼스트 네이션 사람들이 성명 뒤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턴불 정부에 의해 즉시 기각되었지만 새로운 노동당 정부가 날개를 달았습니다.

헌법에 호주 의회에 원주민 목소리를 포함시키는 것과 Makarrata 위원회의 설립이라는 두 가지 주요 권고 사항을 제시합니다.
그 목소리
Davis 교수는 그 목소리가 헌법에 따라 의회에 모셔져 있는 원주민들의 자문 기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목소리가 안 들리는 이유는 현재 호주의 법률 및 정치 시스템에서 First Nations가 통과되거나 작성된 법률 및 정책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는 매우 열악한 법과 정책, 격차와 불이익의 확대입니다. 그것이 건강이든 교육이든 정의든 그 격차는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것의 큰 부분은 영연방이 우리 삶에 관한 법률과 정책을 만들 때 퍼스트 네이션 사람들을 식탁에 앉힐 필요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성명서는 그 목소리가 헌법에 포함되어야 하므로 그 당시의 어떤 정부도 이를 제거할 수 없다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헌법을 개정해야 하며, 국민투표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알바니세 총리는 노동당의 첫 집권 기간에 목소리에 대한 국민투표를 실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는 월요일 캔버라에서 기자들에게 “물론 우리는 헌법에 명시된 의회에 대한 목소리를 포함해 원주민에 대한 헌법적 승인을 받을 필요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Davis 교수는 성명서에 따라 헌법에 목소리를 명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호주를 돌아다니며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인정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대답은 목소리였습니다. 하지만 예전의 몸들처럼 지워질 수 없는 목소리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