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 은 마거릿 대처의 동상을

반달 은 마거릿 대처의 동상을 제막한 지 몇 시간 만에 표적으로 삼았다.

반달

카지노 분양 거릿 대처 전 영국 총리의 동상이 지난 주말 그녀의 고향인 그랜섬에 설치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달걀로 장식되었다. 반달

마거릿 대처 전 영국 총리의 동상이 지난 주말 그녀의 고향인 그랜섬에 설치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달걀로 장식되었다.

스카이뉴스에따르면 한 남성이 27일(현지시간) 소녀상을 향해 소리쳤다.

링컨셔의 그랜섬에서 촬영된 비디오는 한 신원미상의 남자가 울타리로 둘러싸인 20피트 동상에서 계란을 발사하는
것을 보여준다. 가디언은 소녀상이 설치된 지 2시간 만에 구조작업을 벌였다고 전했다.

자리 표시자
와! 이 트윗에 접속할 수 없었어.
영국 최초의 여성 총리 동상은 당초 웨스트민스터의 의회 광장에 설치될 예정이었으나 ‘극좌 운동 동기’를 우려해 대처 전 총리의 고향으로 옮겨졌다. 그들은 대중적인 활동에 전념할 것입니다”라고 스카이뉴스는 보도했다.

마거릿 대처가 영국을 위해 한 일을 기억하며 반달

한 남자가 마거릿 대처 남작부인의 동상이 그녀의 고향인 링컨셔주 그랜텀에 설치되자 계란을 던지고 있다. 사진 날짜: 5월 15일 일요일
한 남자가 마거릿 대처 남작부인의 동상이 그녀의 고향인 링컨셔주 그랜텀에 설치되자 계란을 던지고 있다. 사진 날짜: 5월 15일 일요일(Ruters Connect를 통한 PA 이미지)

동상에 계란을 출시하는 것은 오래 전부터 계획되어 왔으며, 2020년 사우스케스텐 구의회가 제막식을 승인한 후 페이스북 그룹이 ‘달걀 던지기 대회’를 제안했다. 의회는 협박에 이어 기념관 바로 맞은편에 CCTV 카메라를 설치했다.

마가렛 대처 남작 부인의 동상이 2022년 5월 15일 일요일 영국 그랜섬에 있는 그녀의 고향에 내려져 있다. (Joe Giddens/AP 경유 PA)
마가렛 대처 남작 부인의 동상이 2022년 5월 15일 일요일 영국 그랜섬에 있는 그녀의 고향에 내려져 있다. (Joe Giddens/AP 경유 PA)(관련 프레스)

일부 시민들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사우스케스텐의 보수당 당수는 “[태처]가 그녀의 고향에 의해 기념되는 것은 적절하다”고 의견을 모았다.

바이든은 2013년 사망한 마가렛 대처가 트럼프를 걱정하고 있다고 잘못 주장한다

“마가렛 대처는 항상 그랜섬의 유산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라고 켈햄 쿡 상원의원이 말했다고 가디언이 전했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그랜섬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곳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학교를 다녔습니다.”

마거릿 대처 총리는 1990년 10월 랭커셔주 블랙풀에서 열린 보수당 회의에서 총리로서의 마지막 연설을 한 뒤 몇 주 후 동료들에 의해 해임되었다. 투지와 엄한 표정은 상대를 불편하게 만드는 시선으로 ‘철의 여인’이라는 평판을 주고 있다.사진: 인픽처스)/Getty Images를 통해 Corbis)

“이것은 그랜섬의 유산의 중요한 부분을 대표하는 사람에 대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교육하고, 알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대처는 1979년부터 1990년까지 총리를 지냈고, 반공주의 성향으로 “철의 여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2013년 87세의 나이로 사망하였다.

어디엔가 폄훼자가 없는 단일신장, 벽화, 그림, 예술작품, 글씨 등은 없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들을 자유롭게 파괴한다면, 이 세상에 아무것도 남지 않을 것이다. 아이들이 자랄 시간이다.

아이들의 주의를 끌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적절한 존경심을 심어주면서, 아이들이 엉덩이를 때려야 할 때이다.
필요한 경우 “스팽킹”은 자국이 남을 정도로 충분히 심해야 한다.

정확해: 그들은 모두 유치원의 어린이 수준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소식더보기

그렇다면 다양성이 우리의 강점일까요? 국가들은 좀 더 단결할 필요가 있고, 또한, 우리는 아이들이 어른이 되면 성숙해질 수 있도록 양육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문화가 자유, 자유, 개인적 책임이라는 공통의 이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우리 모두가 미국으로 들어오는 각 문화의 강점을 포용하는 ‘멜팅팟’이 바로 미국이 가지고 있고 항상 옹호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