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주저: 전염병 질병의 그치명적 요소

백신

역사적 증거는 치명적인 질병으로부터 세계를 보호하기 위해 안전한 백신 개발하는 것이 필요함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는 솔루션의 일부일 뿐입니다.
결국 사람들이 사용하고 싶지 않은 백신을 보유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백신 망설임을 입력합니다.

토토 솔루션 임대

세계보건기구(WHO) 워킹그룹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에 대한 논의와 함께
백신 대한 망설임이 “예방접종 서비스의 이용 가능에도 불구하고 예방접종 승인 또는 거부 지연”으로 정의하고 있다.
COVID-19 백신의 빠른 개발에도 불구하고 광범위한 수용은 여전히 ​​우려 사항입니다.
올해 5월 Gallup은 전 세계 성인의 32%가 무료 COVID-19 백신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13억 명의 인구에 해당하며 집단 면역을 달성하는 데 장벽을 나타냅니다.
집단 면역을 달성하는 데 장벽을 나타냅니다.
집단 면역에서는 많은 인구가 백신 접종을 받거나 질병에서 생존하여 면역을 얻었기 때문에 질병이 확산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 내에서 올해 5월 Kaiser Family Foundation 설문 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32%가 예방 접종에 대해
“기다려보고” 접근하거나 이미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4월 초부터 예방 접종이 느려지고 미국인의 55%가 주변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지 못하는 것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백신 주저성의 개념은 코로나19 이전부터 백신이 존재하는 한 존재해 왔습니다.

2019년 WHO는 백신 주저함이 “백신으로 예방할 수 있는 질병을 치료하는 과정을 역전시킬 위협”을 가하기 때문에
세계 보건에 대한 상위 10대 위협에 포함시켰습니다.
예방 접종이 느려지면 희귀병이 다시 발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VID-19 대유행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질병에 대한 대규모 예방 접종 작업을 중단시켰고,
이로 인해 이러한 질병이 더 이상 흔하지 않은 국가에서도 소아마비와 같은 질병의 사례가 증가했습니다.
COVID-19 이전에도 2014년 말에 시작된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홍역 발병으로 인해 300건 이상의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감염된 많은 사람들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거나 예방 접종 여부를 몰랐으며,
감염된 사람 중 최소 12명은 아직 홍역 예방 접종을 받기에는 너무 어린 1세 미만의 영유아였습니다.
(이는 또한 집단 면역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일부 사람들은 의학적으로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없습니다.)

백신을 주저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WHO 실무 그룹은 백신, 의료 시스템 및 정책 입안자에 대한 신뢰의 정도(자신감),
질병으로 인한 낮은 위험에 대한 인식(역설적으로 효과적인 백신이 질병 위험을 낮추기 때문에 발생하는 안일함),
백신을 망설이는 이유로 접근 문제(편의성)를 들 수 있습니다.
카네기 멜론 대학과 메릴랜드 대학이 페이스북과 공동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1,800만 명의 응답을 수집했으며
백신을 꺼리는 성인의 70%가 COVID-19 백신의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기다림” 접근 방식에 대한 의존도,
정부에 대한 신뢰 부족, COVID-19 백신 접종 속도에 대한 우려 등 안전을 넘어선 다른 요인도 확인되었습니다.

과학과 생활

미국에서는 유색인종 커뮤니티에서 백신 접종률이 낮은 이유가 종종 백신의 주저함 때문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효과적인 매독 치료제를 부정한 인종차별적 실험인 터스키기
매독 연구는 종종 아프리카계 미국인 사이에서 백신을 주저하고 의료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불신의 원인으로 인용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불신은 또한 의료 시스템에서 유색인종에 대한 지속적인 차별과
비백인 커뮤니티에 의료 클리닉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것과 같이 접근을 제한하는 기타 장벽으로 인해 조장됩니다.
COVID-19로 인해 의료 서비스의 인종적 격차가 더욱 강조되고 악화되었습니다.
아메리칸 인디언, 아프리카계 미국인, 히스패닉 또는 라틴계 개인이 백인보다 2배 빠른 속도로 COVID-19로 사망했습니다.
예방 접종 범위의 격차는 인종 그룹과 사회 경제적 지위가 다른 지역 사회 사이에서 관찰되었습니다.

새로운 정책은 예방 접종을 다른 서비스에 대한 조건으로 설정하여 백신 주저함을 해결하려고 시도했습니다.

2015년 디즈니랜드에서 홍역이 발생한 후 캘리포니아는 학교에 입학하는 어린이에 대한 개인적,
종교적 또는 철학적 신념에 근거한 백신 면제를 폐지했습니다.
그 결과 유치원생의 예방 접종률이 약 4% 증가했습니다.
미국 의학 협회 저널(JAMA)에 발표된 2020년 연구 기사에 따르면,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어린이가 다른 환자에게 전염병을 퍼뜨릴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이유로
소아과 진료의 51%가 CDC 권장 백신을 거부하는 가족을 외면합니다
아직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 이것이 일부 부모를 성공적으로 설득하지만 일부 의사는 이 정책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는 1차 진료를 거부함으로써 어린이에게 해를 입히고 의사가 백신을 거부하는 부모와 더 이상 관계를 맺지 못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OVID-19 전염병 동안 다양한 회사와 주에서 기프트 카드 및 추첨과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완전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마스크나 물리적 거리두기 없이 많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CDC의 업데이트된 지침도 예방 접종을 위한 인센티브로 설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