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을 강타한 “Dark Brandon” 밈은 무엇입니까?

백악관을 강타한 “Dark Brandon” 밈은 무엇입니까?

(힐) – “Let’s Go Brandon”이라는 문구는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파헤치기에서

시작되어 온라인에서 빠르게 확산되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비롯한 우익의 대통령 비평가들이 채택한 정치적 슬로건이 되었습니다.

백악관을 강타한

이 표현은 나스카 드라이버 브랜든 브라운을 인터뷰한 기자가 군중의 지지 구호인 “f-Joe Biden”을 “Let’s Go Brandon”으로 잘못 해석한 후

트럼프 지지층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 표현의 사용이 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백악관은 최근 인터넷을 휩쓸고 있는 새로운 ‘다크 브랜든’ 밈에 대한 바이든 행정부의 승리 이후 ‘Let’s Go Brandon’ 캐치프레이즈를 되찾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마라라고에 FBI 급습한 공화당 의원들

폴리티코에 따르면 “다크 브랜든” 밈의 선구자는 바이든이 당선된 직후 중국 일러스트레이터가 대통령의 부적절한 사진을 찍으려 했을 때 온라인에서 처음 유포되었습니다.

그러나 일요일에 이러한 이미지 중 일부는 다소 자유로운 “Dark Brandon” 밈의 일부로 채택되었을 때 Twitter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앤드루 베이츠 백악관 부대변인은 트위터에 “다크 브랜든이 짓밟았다”고 트위터에 바이든의 붉은 눈을 가진 사진을 공유했으며 “당신의 말라키가 충분히 오래 가고 있다”고 적었다.

백악관 디지털 전략 책임자인 롭 플래허티(Rob Flaherty)는 일요일에 비슷한 이미지를 트윗했습니다. 이 사진은 최고 사령관이 불길하게 빛나는 붉은 눈을 가진 터미네이터와 같은 이미지였습니다.

백악관을 강타한 “Dark Brandon” 밈은 무엇입니까?

먹튀검증커뮤니티 크리스 머피 상원의원(D-Conn.)도 온라인에 합류해 밝은 노란색 눈을 가진 바이든의 사진을 트윗했다.

행정부 고위 관리는 힐에 백악관이 “다크 브랜든” 이미지에 “기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바이든 행정부는 경제학자들의 기대를 무너뜨린 7월 일자리 보고서, 알카에다 지도자 아이만 알자와히리에 대한 무인 항공기 공격,

4300억 달러 규모의 기후 변화 협정 통과, 건강 및 세금 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분해 검사.

“Dark Brandon” 밈을 처음 게시한 것으로 알려진 Tobin Stone은 최근 정부의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밈을 만들었다고 Hill에 말했습니다.

그는 “민주당에 나쁜 소식이 있었던 1년 후, 바이든 행정부는 지난 2주 동안 그의 대통령 재임 기간 중 다른 어떤 시기보다 더 많은 승리를

거뒀고, 나는 다른 많은 민주당원들처럼 축하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Stone에 따르면 Dark Brandon 밈은 민주당원에게 “우익 ‘Let’s Go Brandon’ 밈을 반대 방향으로 돌릴 기회”를 주었습니다.

매일 뉴스, 날씨, 속보 및 알림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받아보세요! 여기에서 abc27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그러나 GOP의 일부 구성원은 배트맨 영화의 포스터처럼 보이도록 설계된 Bates가 공유한 또 다른 밈을 신속하게 비판했습니다.

일부 보수주의자들은 밈의 이미지가 “나치” 기호를 사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Donald Trump Jr)는 월요일에 트위터를 비판하는 것을 수락했다. 베이츠의 트윗 중 일부는 “바이든의 백악관 대변인 @Andrewjbates46이 트위터에 문자 그대로의 나치 밈을 게시하고 있으며 우리의 부패한 언론은 이에 대해 침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백악관 직원의 밈 사용은 밤새 Fox News에서 화요일 아침까지 광범위한 보도를 받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