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턴 자동차 사고: 시드니 남서부에서

벅스턴 자동차 사고: 시드니 남서부에서 ‘끔찍한’ 사고로 픽턴 고등학교 10대 5명 사망

벅스턴 자동차

사설토토사이트 경찰서장은 사고 현장이 그가 본 것 중 ‘최악 중 하나’였으며 희생자들은 모두 픽턴 고등학교에 다녔던 것으로 여겨진다고 말했습니다

시드니에서 남서쪽으로 약 100km 떨어진 벅스턴에서 같은 학교의 10대 5명이 “끔찍한” 단일 차량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18세 남성 운전자는 화요일 오후 8시경 시골길에서 충돌사고에서 살아남았다. 그는 의무적 인 혈액 및 소변 검사를 받기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수요일 아침에 생명을 위협하지 않는 부상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이후 A씨가 현장에서 호흡 테스트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닛산 전력회사가 오렌지 로드와 이스트 퍼레이드 교차로에서 나무와 충돌했다고 경찰이 밝혔다. 의료 팀이 헬리콥터로 도착하는 동안 현장에서 부서진 차량 잔해와 많은 응급 구조원을 보여주는 9개의 영상.

3명의 여성 승객(14세와 15세)과 2명의 남성 승객(15세와 16세)이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캠든 경찰서장인 서프트 폴 풀러는 이를 “끔찍하다”고 묘사했다.

그는 화요일 밤 기자들에게 “나는 38년 동안 경찰에 있었고 그것은 내가 만난 최악의 사고 현장 중 하나”라고 말했다.

“다 현지 아이들이에요. 그들은 모두 지역 고등학교에 다닙니다.

“그 정도의 비극은 지역 사회에 … 파급 효과를 미칠 것입니다.”

초기 대응자들 중 일부는 십대 희생자들을 알고 있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벅스턴 자동차

“이 아이들 중 일부는 14세, 15세입니다. 부모님께 말씀드려도 될까요? 자녀가 어디에 있고 누구와 함께 차에 타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검사 대행 제이슨 호건(Jason Hogan)은 수요일 아침 기자 회견에서 속도, 차량에 탑승한 사람의 수, 안전벨트 착용 등을 살펴보고 있다고 확인했다.

“차량에 6명이 타고 있었는데 4인승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단계에서 우리는 모든 조사 라인을 조사하고 있지만 사전 조사에 따르면 속도가 이 충돌과 관련하여 가능한 요인임을 나타냅니다.”

Hogan은 그 운전자가 임시 운전 면허증 소지자였다고 말했습니다.

Hogan 씨는 “현재 단계에서 그들은 모두 Picton High School의 학생 또는 전 학생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gan은 차가 도난당하지 않았으며 운전자가 여전히 관찰 중이며 “적합”하다고 판단되면 경찰이 그와 이야기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교육부의 Murat Dizdar 차관은 “우리가 말하는 동안 학교에 있는”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두 개의 별도 상담 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학생들이 7학년부터 Picton 고등학교에 다녔고 “우리의 잃어버린 젊은이들”은 9학년과 11학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교육 가족 전체에게 매우 고통스럽고 불안한 날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학교 측은 수요일 오전 자신의 SNS에 “어제 참사를 당한 학생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마음이 아팠다”고 전했다.

“Picton 고등학교에서는 이 끔찍한 소식을 접한 학생들을 우선적으로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을 돕기 위해 추가 상담 지원 및 대안 마련이 이루어질 것입니다.”More news

맷 굴드 울런딜리 셔 시장은 긴밀한 커뮤니티가 “절대적으로 끔찍한” 사건 이후 충격과 애도에 잠에서 깨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