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부 장관이 ‘가파른 내리막’에서 오미크론 파동을

보건부 장관이 ‘가파른 내리막’에서 오미크론 파동을 선언함에 따른 COVID-19 조치

호주는 현재 오미크론 파동의 “가파르게 내리막”에 있지만, 마크 버틀러 보건장관은 COVID-19 지원 조치에 14억 달러를 발표하면서 여전히 “매우 실질적인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보건부 장관이

토토사이트 마크 버틀러 보건부 장관이 호주가 현재 오미크론 파동의 “가파르게 내리막”에 있다고 선언함에 따라 노동 정부는 COVID-19 지원

조치의 대규모 14억 달러 확장을 승인했습니다.

호주는 7월과 8월에 정점을 찍은 세 번째 오미크론 파동을 경험했으며 그 결과 전국적으로 매일 평균 50,000건 이상의 사례가 기록되었습니다.

그러나 9월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감염은 급격히 감소하여 전국적으로 20% 감소했습니다.

오미크론 파동이 정점에 달한 이후 환자 수는 85%, 입원은 75%, 사망률은 50% 이상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보건부 장관은 이 바이러스가 여전히 호주인들에게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부 장관이

버틀러는 월요일 애들레이드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지금 이 세 번째 오미크론 파동에서 가파른 내리막길에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COVID가 여전히 지역 사회, 특히 심각한 질병의 위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실질적인 위협이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아직도 하루 평균 45가구 정도가 코로나로 인해 비극적인 인명피해를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감염으로 인해 우리의 건강과 병원 시스템에 여전히 실질적인 압박이 있습니다.”More news

버틀러는 바이러스의 지속적인 확산의 결과로 정부가 특정 COVID 서비스를 확장하고 자금이 부족하다고 말한 조치에 대한 자금 지원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억 4천만 달러 이상의 추가 자금이 COVID-19 발병에 대처하는 시설을 지원하는 노인 케어 지원 프로그램에 할당됩니다.

장관은 발표가 패키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며 “노인 돌봄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8억 4,000만 달러 중 3,500만 달러는 진행 중인 현장 PCR 테스트 자금을 위해 간소화될 것입니다.

정부는 또한 서비스 제공자에 대한 신속한 항원 테스트 공급을 위해 1억 1,500만 달러를 할당할 것입니다.

약 100개의 GP 호흡기 클리닉의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4,800만 달러 이상이 제공되고 COVID 환자를 위한 대면 상담에 대한 추가 리베이트에 550만 달러가 제공됩니다.

추가 1억 4,200만 달러는 메디케어 혜택 일정(Medicare Benefits Schedule, MBS) 항목의 연장과 COVID 및 “기타 호흡기 바이러스” 검사에 대한 리베이트에, 500만 달러는 항바이러스제 처방 항목에 할당됩니다.

최전방 의료 종사자, 퍼스트 네이션 의료 서비스 및 1차, 장애 및 노인 요양 시설은 National Medical Stockpile에 대한 2억 3500만 달러 증가를 통해 추가 PPE, 치료 및 테스트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정부는 최근 코로나19에 대한 보고 방식을 주 정부에 따라 일일 사례 수를 주간 발행 보고서로 대체했습니다.

9월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전국적으로 53,000명 이상의 감염이 보고되었으며 일일 평균은 7,649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