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아동 병원, 극우 온라인

보스턴 아동 병원, 극우 온라인 성희롱 캠페인에 대해 직원들에게 경고

보스턴 어린이 병원은 직원들에게 위협 증가에 대해 경고하고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극우 활동가들은 젊은 트랜스젠더 치료에 대한 잘못된 주장으로 병원을 표적으로 삼기 시작했습니다.

트랜스 청소년을 대상으로 병원을 대상으로 한 일련의 시도 중 가장 최근입니다.

토토사이트 도서관, 학교, 심지어 트랜스젠더가 포함된 로스앤젤레스 스파까지 강타한 반 LGBTQ 정서의 지속적인 물결에 추가되었습니다.

보스턴 아동

보스턴 어린이 병원 홍보실은 이번 주 초 괴롭힘과 위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담긴 이메일을 직원들에게 보냈습니다.

보스턴 아동

트랜스젠더 환자의 치료에 대해 언급하는 “위협적이고 공격적인” 전화 및 이메일이 병원으로 전송된 것을 인용. 이메일은 현재 직원이 NBC News에 확인했습니다.

Boston Children’s Hospital은 최근 몇 주 동안 활동가들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LibsofTikTok과 같은 잘 팔리는 소셜 미디어 계정은 종종 LGBTQ 교사와 부모를 소아성애에 잘못 연결하는 “그루머” 담론을 조장할 때,

다양한 거짓 주장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주장에 따르면 병원은 18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성 확인 자궁적출술을 제공했습니다.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보수적인 인플루언서들은 비슷한 거짓 발언을 퍼뜨리고 불길을 더욱 부채질했습니다. 팟캐스터이자 보충제 판매자인 David J Harris는

트랜스젠더 반대 발언에 대해 “Billboard Chris”라고 불리는 Chris Elston을 포함한 단일 문제 활동가

샌드위치 판에 입는 것은 온라인에서 혐의를 퍼뜨리는 우익 소셜 미디어 스타 중 하나입니다.

지난주 팩트체킹 단체들은 우익 계정의 주장을 반박했지만, 같은 계정 중 상당수가 이번 주에도 계속해서 거짓 주장을 퍼뜨렸다.

“지난주 우리의 Gender Multispecialty Service(GeMS) 프로그램에 대한 비판적인 논평에 대한 응답으로,

보스턴 아동 병원은 우리 임상의와 직원에 대한 폭력 위협을 포함하여 대량의 적대적인 인터넷 활동, 전화 통화, 괴롭힘 이메일의 표적이 되었습니다.”more news

보스턴 어린이 병원은 이메일 성명을 통해 밝혔다. “우리는 임상의와

직원들은 잘못된 정보와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에 대한 이해와 존중의 부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성명서는 “Boston Children’s는 미국 최초의 소아 및 청소년 트랜스젠더 건강 프로그램의 본거지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러 의사가 트랜스젠더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논의하는 Boston Children’s Hospital의 YouTube 계정 동영상

환자들은 계정에 공유되어 젠더 외과 센터가 아이들에게 성기 수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이후 병원 채널에서 삭제된 동영상에는 “트랜스젠더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수술이 미성년자에게 제공되었다고 제안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