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용의자는 아마존에서 실종된 한 쌍을

브라질: 용의자는 아마존에서 실종된 한 쌍을 살해했다고 자백

브라질

파워볼사이트 ATALAIA DO NORTE, 브라질 (AP) — 수요일 밤 연방 경찰 수사관이 한 용의자가 아마존 외딴 지역에서 원주민 전문가와 기자를 총으로 쏴 숨지게 했다고 자백하고 경찰관들을 시신이 묻힌 곳으로 데려갔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경찰은 아마존 시 마나우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화요일 밤 자백했으며 6월 5일 실종된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자세히 설명했다고 밝혔다.

파워볼 추천 연방 수사관 Eduardo Alexandre Fontes는 Amarildo da Costa de Oliveira(41세, Pelado라는 별명)가 경찰관들에게

브라질의 원주민 전문가인 Bruno Pereira와 영국의 프리랜서 기자 Dom Phillips를 살해하기 위해 총기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토레스는 펠라도가 경찰을 수요일에 시신 수습 장소로 데려갔다고 말했다. 토레스는 유해가 아직 확실하게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수사관은 “숲 속 3km에서 시신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 사건에 대해 다른 체포가 곧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질: 용의자는

아마조나스 주 경찰의 다른 경찰관인 Guilherme Torres는 실종된 남성의 보트는 아직 찾지 못했지만 경찰은 범죄에 연루된 사람들에 의해 숨겨져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지역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배가 가라앉게 하기 위해 보트에 흙 봉지를 놓았다”고 그는 말했다.

연방 경찰이 기자 회견을 열겠다고 발표하자 페레이라의 동료들은 브라질리아에 있는 브라질 정부의 원주민 사무국 본부 밖에서 철야를 소집했다. Pereira는 에이전시에서 휴가 중이었습니다.

페레이라(41세)와 필립스(57세)는 페루와 콜롬비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자바리 밸리 원주민 지역 입구 근처 강에서

보트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다. 그 지역에서는 어부, 밀렵꾼, 정부 요원 사이에 폭력적인 갈등이 있었습니다.

Davelopments는 수요일 연방 경찰이 강에서 당시 신원을 확인하지 못한 용의자를 Phillips와 Pereira를 찾는 수색대 쪽으로 데려갔을 때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수색 구역에서 가장 가까운 도시인 Atalaia do Norte의 AP 통신 사진작가는 경찰이 후드 안에 있던 용의자를 데려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화요일 경찰은 실종과 관련된 두 번째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그는 어부이자 경찰이 이미 주요 용의자로

지목한 Pelado의 형제인 Oseney da Costa de Oliveira(41세)로 확인되었습니다.

데 올리베이라는 지난 금요일 AP에 자신이 감옥에 있는 펠라도를 방문했고 지역 경찰이 자백을 받으려고 그를 고문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드 올리베이라는 그의 형이 결백하다고 말했다.

Pereira와 Phillips와 함께 있던 원주민들은 Pelado가 두 남자가 사라지기 전날 소총을 휘둘렀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펠라도의 가족은 AP에 그가 자신의 잘못을 부인했으며 경찰이 자백을 받기 위해 그를 고문했다고 주장했다.

공식 수색팀은 토요일 실종자들이 사용했던 보트의 방수포가 Matis Indigenous 그룹의 자원 봉사자에 의해 발견된 Itaquai 강 한 지점을 중심으로 노력을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얕은 물에 가기 위해 작은 카누를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방수포, 반바지, 숟가락을 찾았습니다.” 자원 봉사자 중 한 명인 Binin Beshu Matis가 AP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