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해에 연루된 군인은 자신의 행동을

살해에 연루된 군인 후회한다고 말했다

살해에 연루된 군인

코인파워볼

우리는 또한 이 잔혹함을 목격한 마을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들은 비디오에서 노인 옆에 늘어선 젊은 여성을 식별했습니다. 그녀는 Ma Moe Moe라고 불리며 그녀의 아이와 금 조각이 든 가방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병사들에게 그녀의 물건을 가져가지 말라고 간청했습니다.

“그녀가 안고 있는 아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녀의 소지품을 약탈하고 그녀를 총으로 쏴 죽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남자들) 일렬로 서서 한 명씩 그들을 쏘았습니다”라고 현장에 있었지만 살아남은 Hla Hla는 말합니다.

아이는 살아남았고 지금은 친척들이 돌보고 있습니다.

Hla Hla는 군인들이 전화로 그들이 8-9명을 죽였다고 자랑하며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 “맛있다”며 “지금까지 가장 성공적인 날”이라고 설명하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Victory! Victory!”를 외치며 마을을 떠났다고 말합니다.

다른 여성은 남편이 살해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그의 허벅지에 총을 쏜 다음 엎드려서 그의 엉덩이를 쐈습니다. 마침내 그들은 그의 머리를 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살해에

코인사다리

그녀는 그가 PDF 회원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정말 전통적인 방식으로 생계를 꾸리는 토디 야자수였습니다. 저에게는 아들과 딸이 있는데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Maung Oo는 자신의 행동을 후회한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말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같은 운명에 빠지지 않도록 모두가 알았으면 해요.”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BBC와의 인터뷰에 응한 6명의 군인은 모두 미얀마 중부의 집과 마을이 불타고 있다는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이것은 저항에 대한 지원을 파괴하기 위한 조직적인 전술임을 시사합니다.

일부에서는 군대가 다전선 내전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고 말하는 데서 나온 것입니다.

인권 침해를 추적하는 오픈 소스 연구원 그룹인 Myanmar Witness는 지난 10개월 동안 마을이 이러한 방식으로 불타고 있다는 보고를 200건 이상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방화 공격의 규모가 1월과 2월에 최소 40건, 3월과 4월에 최소 66건으로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미얀마군이 초토화 정책을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7년 라카인 주에서 로힝야족을 대상으로 한 사건이 널리 보도되었습니다.

이 나라의 산악 민족 지역은 수십 년 동안 이러한 종류의 공격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소수 민족 전사들은
현재 군대에 대한 현재의 내전에서 PDF를 훈련하고 무장시키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휴먼라이츠워치는 군인들이 묘사한 대로 군인들이 마음대로 약탈하고 살해할 수 있는 불처벌의 문화가 수십 년 동안 미얀마에서 발생했다고 전했다.

사람들은 군대에 의해 자행된 것으로 의심되는 잔학 행위에 대해 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그러나 미얀마 군은 PDF에 의한 탈북과 살해로 인해 점점 더 군인과 민병대를 고용해야 합니다.

전직 군인과 경찰이 결성한 People’s Embrace라는 단체에 따르면 2021년 쿠데타 이후 군과 경찰에서 약 10,000명이 탈북했다고 한다.

과학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