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군 페르시아 침공

아랍군

아랍군 들이 처음 페르시아를 침공했을 때 궁수를 제외한 그들의 군사력은 일반적으로 적에 비해 열등했다.
결정적으로 그들은 낙타를 충분히 공급받았지만 말은 너무 적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순한 베두인 약탈자로 묘사될 수 없었습니다.
반대로, 그들은 잘 조직되고 잘 훈련되고 잘 훈련되고 잘 갖추어졌습니다.

Rashidun 군대의 갑옷은 비잔틴과 사산 왕조의 갑옷을 모델로 했습니다.
그들은 종종 바람과 모래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얼굴을 감쌀 수 있는 터번이 추가된 헬멧을 착용했습니다.
그들의 방패와 로마 스타일의 부츠는 일반적으로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파워볼중계사이트

아랍군 들에게는 음식, 의복, 급여가 제공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캠페인이 끝날 때 토지 또는 연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일반적으로 활과 화살, 최대 2.5미터 길이의 창, 짧은 직선 칼로 구성된 자체 무기를 제공해야 했습니다.

무기는 인도 남부에서 바다로 수입된 인도 울즈강으로 예멘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처음에는 말이 부족했기 때문에 보병이 기병보다 수적으로 많았습니다.
이것은 Rashidun이 말과 구부러진 검과 같은 무기를 전리품으로 획득함에 따라 변경되었습니다.
나중에 아랍인들은 중앙 아시아의 사람들로부터 군사 기술과 전술을 배웠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이슬람으로 개종하여 7세기 말까지 등자를 사용하고 있던 Rashidun 기병대에 합류했습니다.

전쟁 포로, 특히 중앙 아시아 투르크 부족의 포로들은 종종 ‘노예-병사’로서 무슬림 군대에 합류해야 했습니다. 그들은 Mamluks로 알려지게 되었으며, 이것은 Mamluk Sultanate of Cairo(1250-1517)의 기원이 되었습니다.

아랍군 조직

Rashidun Caliphate 하에서 군대는 정규 상비군과 예비군으로 나뉘어졌습니다. 남자들은 십진법에 따라 수십, 수백, 수천 등의 단위로 조직되었습니다.

군대는 이슬람교의 성일인 금요일에 행군하지 않았으며 경로는 물의 가용성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처음부터 간첩은 전쟁의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예를 들어 Khalid ibn Walid는 이라크를 정복할 때 Lakhmid 스파이에게 크게 의존했습니다.

메소포타미아를 점령한 직후 우마르는 쿠파와 바스라에 수비대 마을을 세웠다. 그는 질서를 유지하고 방어를 유지하기 위해 소수의 Rashidun 군대와 함께 무슬림 장군을 사령관으로 임명했습니다. 지방세 징수를 주된 책임으로 하는 지방 지도부의 대부분은 변함이 없었다.

과학관련 뉴스

이것은 중앙아시아 전역에서 반복되어야 할 패턴이었습니다.
수비대 마을의 기초와 함께 Umar는 등록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처음에는 군대에만 적용되었지만 시스템은 결국 Rashidun 통치 아래 삶의 모든 측면을 통합하게 되었습니다.

Divan으로 알려진 등록 시스템은 모든 세금, 외교 관계, 전쟁 및 자선 업무를 담당하는 정부 부서로 기능했습니다. 새로운 혁신에도 불구하고 Rashidun은 통신 및 우편 시스템을 포함하여 Achaemenid 시대부터 존재했던 초기 페르시아 기반 시설의 대부분을 유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