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인들의 아침식사 방식을 바꾼 빵

아일랜드인들의 아침식사 방식을 바꾼 빵
프랑스 난민들이 이 빵을 로 가져왔습니다.

수세기 전에 – 그리고 한 도시에서 그것은 필수품이 되었고 주민들은 그 이름으로 불립니다.

아일랜드인들의

작은 도시 워터포드에는 명성이 자자합니다. 가장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것은

1783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크리스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전 세계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아일랜드인들의

두 번째는 해외에서 찾기 힘든 제품입니다. 더 겸손합니다. 더 저렴합니다. 전역의 사람들이 즉시 그 도시와 동일시하는 것입니다.

많은 Waterford 주민들이 매일 그것을 소비하며 다른 곳에서는 헐링이나 럭비 경기에서만 볼 수 있는 종류의 충성도(및 경쟁력)를 고취시킵니다.

이것은 blaa입니다. 수세기 동안 Waterford의 주식이었던 부드러운 흰색 롤빵입니다. “와 너무 동의어.

다른 카운티에서는 종종 Waterford 도시 사람들을 ‘blaas’라고 부르는 도시입니다.”라고 Waterford 역사가이자 여행 가이드인 Jack Burtchaell은 말했습니다.

“스포츠 경기에서 Kilkenny는 고양이이고 Wexford는 노란 배입니다. 그리고 워터포드? 블라스들입니다.”

blaa가 Waterford 아이덴티티의 핵심 부분이라면 Waterford와 그 사람과 제품은 blaa에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적어도 의정서의 결정이었다.

2013년에 Waterford blaa에 PGI(Protected Geographical Indication) 지위를 수여한 유럽 연합(Champagne 또는 Parmigiano-Reggiano 치즈와 같은 의미)

블라의 원산지와 지역산지는 워낙 중요해서 근처에서 만들지 않는 이상 블라라고 부를 수 없다.

블라를 만들기 위해서는 소금, 이스트, 밀가루, 물만 있으면 됩니다. 그 결과 – 흥미롭게 만들기에 충분한 맛을 냈지만 너무 압도적이지 않은 롤빵 –

먹튀검증커뮤니티 계란과 베이컨, 햄과 치즈, 잼, 풀드 포크 등 거의 모든 재료를 위한 완벽한 수단입니다.

골웨이의 한 요리사는 고등어와 대구의 슬라이더로 미니어처 버전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통주의자들이 아무것으로나 blaa를 채울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워터포드의 한 진정한 남자는 나에게 ‘만약 내가 레스토랑에서 햄버거를 사면 그것을 돌려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blaa를 아침 식사로 생각합니다.”라고 마을의 두 주요 blaa 생산자 중 하나인 Walsh’s Bakehouse의 Avril Bowe가 말했습니다.

“워터퍼드에서는 정말 12시 이후에는 밥을 먹지 않습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blaas가 구운 후 몇 시간 이내에 가장 잘 먹기 때문입니다. 신선하고 필요한 경우 2~3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빵사들은 그런 다음 맛과 질감을 잃기 시작한다고 말합니다. (전 세계에 blaas를 수출하는 Walsh’s는 유통 기한을 연장하기 위해 먼저 냉동합니다).

결과적으로 가장 헌신적인 순수주의자들은 아침식사로 아이리쉬 버터 한 가지만 먹습니다. 나는 그것을 토스트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

나는 절대 건배 팬이 아닐 것입니다.” Bow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컨, 블랙 푸딩, 계란과 같은 아침 식사 조합으로 가득 찬 블라를 보는 것이 점점 보편화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