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대왕 시대의 거대한 기념물

알렉산더 대왕 시대의 거대한 기념물 아래에서 발견된 거대한 요새
2천여 년 전의 고분 아래에 숨겨진 거대한 성벽이 발견되었습니다.

키프로스의 고고학자들은 고분을 발굴하던 중 요새 방어벽의 일부인 성벽을 발견했습니다.

알렉산더 대왕

키프로스 고대유물부(Cyprus Department of Antiquities)의 성명에 따르면 이 고분 자체는 길이가 328피트, 너비가 196피트이며 알렉산더 대왕 시대인 기원전 3세기에 건설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알렉산더 대왕

마운드 안에 숨겨진 새로 발견된 성벽은 기원전 5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훨씬 더 일찍 건설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라오나 고분이라고 불리는 이 큰 고분은 거의 10년 동안 발굴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것은 아프로디테의 성소에서 동쪽으로 1마일도 채 되지 않는 거리에 있습니다.

고고학
고고학 발굴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키프로스의 고고학자들이 고대 고분 아래에서 천 년 된 요새 성벽을 발견했습니다.

토토 홍보 대행 성명서는 “[북동쪽] 모서리가 6미터[20피트] 높이까지 남아 있어 ‘키프로스 왕국 시대’의 가장 중요한 기념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고학자들이 매장된 유물의 나이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에 따르면 상대 연대 측정은 대상을 주변 사물의 나이와 비교하여 대상의 나이를 추정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직렬화는 동일한 사이트의 유물 그룹이 통계적으로 분석되고 해당 사이트의 나이를 추정하기 위해 시간순으로 정렬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상대 연대 측정은 부정확한 것으로 간주되므로 고고학자들도 절대 연대 측정 기술을 사용하여 연령을 더 정확하게 추정합니다.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은 샘플에 존재하는 탄소-14의 양을 측정하고 이를 국제 기준과 비교함으로써만 유기물의 연대 측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차이는 탄소 동위원소가 얼마나 많이 붕괴되었는지, 따라서 얼마나 오래된지를 결정합니다. more news

다른 절대 연대 측정 기술에는 나무 나이테를 사용하여 나무 물체의 나이를 추정하는 dendrochronology, 암석과 수정의 연대를 측정하기 위한 열발광, 화산 석기 도구의 나이를 추정하기 위한 흑요석 수화 등이 있습니다.

성벽은 약 484,000입방피트의 이토와 붉은 흙 아래에 보존되었습니다. 성벽의 약 200피트는 이제 고고학자들에 의해 발굴되었습니다.

고대유물부에 따르면 키프로-고전 시대의 고대 도시 국가인 파포스는 라오나에 기념비적인 성벽을 건설했습니다.

그러나 고고학자들은 누가 마운드를 지었는지 알지 못합니다.

“고분은 지역 토양과 퇴적물로 건설되었지만 고대 키프로스에서 기록된 고분 건설자가 없기 때문에 필요한 전문 지식을 갖춘 엔지니어는 비키프로스인, 아마도 마케도니아인이었을 것입니다.”
발굴에 참여하지 않은 트리니티 칼리지 더블린의 고대 시각 및 물질 문화 조교수인 조르고스 파판토니우(Giorgos Papantoniou)는 라이브사이언스에 말했다.

이자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