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농부들은 파킨슨병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영국 농부들은 파킨슨병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제초제 금지를 요구합니다.
일부 영국 농부들은 연구에 따르면 이것이 파킨슨병 발병의 한 요인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하며 독성 제초제 파라콰트(Paraquat)의 영국 생산 금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영국 농부들은

수백 명의 미국 농장 근로자가 위험을 알고 경고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면서 제조업체를 상대로 법적 소송을 제기하면서 발생했습니다.

영국 농부들은

Andy Pollard는 한때 트랙터 운전석으로 뛰어들 수 있는 농장 관리자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의 팔다리는 뻣뻣하고 그의 몸은 경련으로 뒤틀립니다. 그는 파킨슨병이 진행되어 더 이상 자신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그는 수십 년 동안 자신의 땅에 제초제를 살포했으며 위험을 인식하지 못한 채 보호 장비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아내 Sue는 “Paraquat는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Andy는 들판을 운전하고 있었고 스프레이는 모든 곳으로 갈 것입니다.”

그녀는 파킨슨병에 대해 아는 사람이 농장 노동자뿐인 것이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하고 화학 물질과의 잠재적인 연관성에 대해 읽었습니다.

“왜 규제되고 중단되지 않았습니까?” 그녀는 묻는다. “같은 상황에 처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Paraquat는 1960년대 초 영국에서 처음 제조되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377개 회사에서 판매를 등록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제초제 중 하나이며 수백만 명의 농부가 잡초를 죽이는 데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가장 위험한 것 중 하나이며 수천 명의 중독으로 사망했습니다.

제조사인 신젠타(Syngenta)는 파라콰트와 파킨슨병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주장은 1,200건 이상의 안전성 연구를 거쳤으며 과학적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Andy는 아버지 John이 파킨슨병 진단을 받은 후 Julie Plumley가 설립한 자선 단체 Countrymen UK가 운영하는 Dorset 농장을 정기적으로 방문합니다.

30에이커의 농장에서 쇠고기와 양고기를 판매합니다. 마당에는 트랙터 대신 이동성 스쿠터가 있습니다.

Julie는 “농부들이 아프기 때문에 이곳에 오는 것이 아니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곳에 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파킨슨병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신경계 질환으로 여겨집니다. 흑질(substantia nigra)이라고 불리는 뇌의 특정 영역에 있는 뉴런에 영향을 미칩니다.

퇴행성이며 점차 팔다리의 떨림과 뻣뻣함을 유발합니다. 글로벌 연구에 따르면 농촌, 농업 지역에서는 종종 질병 발병률이 더 높습니다.

Julie는 어린 시절 농장이 지역 의회 소유였기 때문에 아버지가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했다고 설명합니다. more news

“그는 화학 물질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부두 잎이나 엉겅퀴가 너무 많으면 돈을 빼앗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파라콰트는 모든 농부가 사용하는 살충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