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지도자 희망자들은 치솟는 비용

영국 지도자 희망자들은 치솟는 비용 위기 속에서 마지막 추진력을 발휘합니다.

영국 지도자

오피사이트 런던
영국의 차기 총리가 되기 위해 경쟁하는 두 후보는 수요일에 보수당 의원들을 압도하기 위해 마지막 공을 들이고 월요일에 지도부 발표를 앞두고 여름 캠페인을 마무리했습니다.

전국 유권자가 아닌 약 180,000명의 정당 유권자가 내린 그 결정은 빨리 나오지 않았습니다.

영국은 수십 년 동안 영국을 강타한 최악의 생활비 위기를 견디며 몇 주 동안 방향을 틀었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가 7월 7일 사임이 임박했다고 발표한 이후, 일련의 노동자 파업이 항구

, 기차 및 여러 산업 부문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으며, 에너지 및 식품 비용이 치솟고 노동조합이 더 나은 급여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가계는 에너지 요금이 80% 급증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향후 몇 개월 동안 가격은 훨씬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영국 경제는 잠재적인 장기 불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보수당 정부는 고통을 완화하기 위한 조치에 대한 긴급한 요구에 직면해 있지만 관리들은 화요일 새 총리가 취임할 때까지 새로운 정책이 결정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영국 지도자

Queen Mary University of London의 정치학 교수인 Tim Bale은 이번 여름에

보수당이 수백만 명의 영국인이 불확실성과 재정적 어려움에 빠져 있는 시기에 “외부보다는 내부”를 바라보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몇 주가 어떤 면에서는 시간 낭비였다는 느낌이 이 나라에 있다”고 말했다.

“나는 국가가 정부가 그것을 계속 진행하기를 원하고 정부가 정말, 정말 정말 힘든 가을과 겨울처럼 보이는 것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말해주기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두 명의 리더십 결선 진출자인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과 리시 수낙 전 재무장관

은 생필품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계와 기업을 돕기 위한 구체적인 정책을 거의 제시하지 않았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선두주자인 Truss는 판매세 인하와 같은 감세에 대해 언급했으며 가장 취약한 가구를 대상으로 더 많은 재정적

지원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지지자들은 그녀가 지도자가

되기 전에 치솟는 비용을 해결하기 위한 계획을 확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 지원.

Truss와 Sunak 모두 세부적인 계획을 제시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경제 전망이 계속 악화됨에 따라 제공할 수 없는 것을 약속하기를 꺼리기 때문이라고 Bale은 말했습니다.

보수 이데올로기와 새 지도자가 선출되는 방식도 후보자들이 위기에 대처하는 방식에 한몫합니다.

베일 의원은 “보수당 의원들은 국가가 가능한 한 적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국가에서 가구에 대한 지원을 늘려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가렛 대처와 그녀의 지지층인 소규모 정부 경제를 존경한다고 선

언한 트러스와 수낙은 영국 대중의 지지를 얻기 위해 캠페인을 벌이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보수당 당원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180,000명의 당원만이 당 대표를 선출하는 투표권을 가지며, 그 사람은 자동으로 차기 영국 총리가 됩니다.

한편, 물가상승률을 따라잡기 위한 임금 인상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파업이나 쟁의행위를 위한 투표가 거의 매일 발표되고 있습니다. 기차 운전사, 우편 및 항만 노동자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