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타운, 산불로 버려지고 가옥 손실 | 북서

워싱턴 타운, 산불로 버려지고 가옥 손실 | 북서

린드, 워싱턴 (AP) — 워싱턴 동부의 한 도시 전체가 가옥을 태우고 있는 도시 남쪽의 산불 증가로 인해 목요일에 대피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오후 1시 30분경 목요일 아담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페이스북을 통해 린드에서 약 10채의 집이 불에 탔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 타운

후방주의 보안관실은 포스트에 “이 시점에서 린드 타운의 모든 주민들을 즉시 대피시켜야 한다”며 리츠빌 초등학교에 있는 사람들이 대피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목요일 늦게, 관리들은 6채의 집과 8채의 다른 건물이 전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 천연자원부 관리들은 목요일 화재가 시 전체로 번질 것으로 예상했지만 보안관 데일 J. 와그너는 오후 5시경에 말했다.

화재가 점차 진정되었고 대피소는 Lind의 남쪽에만 남았습니다.

Wagner는 Facebook 비디오를 통해 화재에 대해 “현재 내가 가진 정보는 점차 진정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소방관들이 더위와 바람이 많이 부는 상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며 “다시 불이 붙거나 악화되지 않도록 밤새도록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소방관이 연기를 흡입해 스포캔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다.

주 소방서장은 목요일 약 4.2평방마일을 태운 것으로 추정되는 불길 진압을 돕기 위해 주 소방서가 출동했다고 밝혔다. 집, 기반 시설 및

농작물이 위협을 받고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화재 원인은 파악됐다.

워싱턴 타운, 산불로 버려지고

State Route 395의 Westbound State Route 21은 이 지역에서 일시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보안관실에 따르면 오후 3시 30분경 화재 진압을 돕기 위해 비행기 2대와 헬리콥터가 도착했다.

약 500명의 인구를 가진 Lind는 Spokane에서 남서쪽으로 약 75마일(121km) 떨어져 있습니다.

새로운 화재는 이번 주 워싱턴에서 발생한 여러 화재 중 하나였습니다.

수요일에 시작된 스포캔 남서부의 화재로 최소 2채의 건물이 전소되었으며 당국은 수십 채의 집에 있는 사람들에게 대피를 촉구했습니다.

미국 천연자원부(Department of Natural Resources)는 목요일 Williams Lake Fire가 5평방마일(10.3평방킬로미터)로 성장했으며 진압이 10% 미만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포캔 카운티 3 소방서장인 코디 로바흐(Cody Rorbach)는 두 건물이 파괴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주요 거주지인지 또는 적극적으로 사용되었는지는 즉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Williams Lake는 Spokane에서 남쪽으로 약 51.5km 떨어져 있습니다.

엘렌스버그에서 남서쪽으로 약 12마일 떨어진 카우 캐년 산불도 건물을 위협했으며 수요일 오후가 시작된 후 강제 대피를 촉구했습니다.

그 화재로 나체스에서 북쪽으로 10마일 떨어진 약 50채의 집이나 건물에 긴급 대피령이 내려졌다고 시애틀 타임즈가 보도했다. 화재는 목요일

아침 현재 8.75평방마일(22.6평방킬로미터)로 커졌습니다.More news

워싱턴주 밴티지 타운 근처에서 밴티지 하이웨이 화재가 월요일에 시작되어 목요일까지 오두막과 별채 3채를 태웠다고 관리들이 목요일 말했다.

화재는 약 25% 진압된 상태에서 26.5제곱마일(68.6제곱킬로미터)로 추정됩니다. 주민들에 대한 이전의 대피 명령은 목요일에 해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