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괴 사실을 자백한 캘리포니아 여성에게

유괴 사실을 자백한 캘리포니아 여성에게 징역 18개월이 선고됐다.

유괴 사실을

티엠직원모집 Sherri Papini의 사건은 그녀가 몇 주 동안 실종되었지만 전 남자 친구와 함께 머물면서 국가적 관심을 끌었습니다.

2016년 자신의 납치를 자행한 캘리포니아 여성 셰리 파피니(Sherri Papini)가 18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Papini의 사건은 그녀가 몇 주 동안 행방불명이 되자 전국적인 관심을 끌었고 광적인 수색과 광범위한 언론 보도를 촉발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두 명의 “히스패닉계 여성”에게 납치되어 3주 동안 기둥에 묶인 후 구타를 당하고 낙인이 찍힌 후 고속도로 옆에서 풀려났다는 정교한 이야기와 함께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녀를 납치한 자들에 대한 철저한 수색 끝에 당국은 파피니가 모든 이야기를 꾸며낸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연방 검찰은 그녀가 실제로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거의 600마일 떨어진 전 남자 친구와 함께 머물고 있었고 거짓 진술을 뒷받침하기 위해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북부 레딩(Redding) 마을의 파피니(Papini)는 올해 초 체포되어 그녀가 사건을 조작했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을 포함하여 검찰과의 형량 거래를 수락했습니다.

던 워커 2
미국, 위장하여 아들 납치한 캐나다 작가 송환
더 읽기
보호 관찰관과 파피니의 변호사는 1개월의 구금과 7개월의 감독 자택 구금을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윌리엄 셔브(William Shubb) 미국 지방 판사는 다른 사람들을 제지하기 위해 18개월 형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판사는 범죄의 심각성과 “영향을 받은 사람들의 수”를 고려했다고 말했다. 그녀를 수색한 법 집행관, 4년 동안 그녀를 믿어준 커뮤니티, 그녀의 가짜 이야기 때문에 두려움에 떨며 살았던 사람들, 의혹으로 오인된 라틴계 커뮤니티도 포함됐다.

“국가가 지켜보고 있습니다.”라고 Shubb는 법원 제출 서류에서 검사의 주장을 바꾸어 말했습니다. “그들은 올바른 메시지를 보내야 합니다… 우리는 범죄가 대가를 치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유괴 사실을

재판 내내 감정이 북받쳤던 파피니는 판사가 문장을 이해했느냐고 묻자 조용히 “네, 선생님”이라고 대답했다. 선고를 앞두고 판사에게 한 논평에서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책임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죄를 인정했다.

그녀는 “저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많은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고 말했다. “나는 유죄입니다, 당신의 명예. 나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나는 불명예스러운 죄를 지었다. 한 일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지울 수 없습니다.”

미국 변호사인 베로니카 알레그리아는 파피니의 발언을 단순한 조작으로 치부했다. “이 시점에서 그녀는 처벌을 완화하기 위해 말하고 행동할 것입니다.”라고 Alegria는 Shubb에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심각하고 사회에 매우 실질적인 피해가 있습니다.

알레그리아는 “공포 속에 살았던 공동체가 있었습니다. 미스 파피니는 실제 희생자들로부터 돈을 훔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범죄 피해자들은 이 사기 때문에 법 집행 기관이 자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법정 밖에서 파피니는 기자들의 질문을 받지 않았고 12명이 넘는 지지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었고 일부는 그녀를 꼭 껴안았다. 여기에는 남편과 헤어진 후 함께 살고 있는 남편의 여동생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남편은 유죄를 인정한 후 이혼 소송을 제기하고 자녀 양육을 요구했습니다.More news

변호인인 윌리엄 포르타노바는 청문회가 끝난 후 법원 밖에서 짧게 말하면서 “우리가 원했던 것보다 길지만 공정한 형량”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