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은 미식축구 시즌을

인플레이션은 미식축구 시즌을 급습하여 뒷담화 비용을 높입니다.

터치다운 드라이브와 골라인 스탠드는 이번 시즌 축구 팬들이 걱정해야 할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2022-23 시즌 동안 티켓, 음식 및 여행 비용이 급증함에 따라 급격히 더 높은 가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월요일 Wells Fargo가 발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7월 소비자 물가 지수가 거의 40년 만에 최고인 8.5%를 기록하면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축구 경기 관람 비용이 위험 지역으로 몰렸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미식축구

Wells Fargo의 경제학자인 Michael Pugliese는 “팬들은 우리가 수십 년 동안 본 가장 빠른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미식축구

CBS 뉴스에 말했다. “휘발유, 항공편 및 뒷문에서 볼 수 있는 많은 주식의 가격이 지난 1년 동안 급등했습니다.”

여행 경비는 소비자 지갑에 가장 큰 부담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보기 위해 비행기를 타기를 희망한다면, 항공료는 지난 1년 동안 28% 상승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AA에 따르면 펌프의 가격은 전국적으로 계속 하락했으며 일반 갤런은 4달러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5개월 만에 처음으로 8월. 그러나 축구 팬들은 가격이 작년에 비해 25%나 올랐기 때문에 여전히 꼬집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시사점? 팬들이 할 수 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비용이 거의 전년 대비 균일하기 때문에 갈 수 있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라고 Pugliese가 말했습니다.

팬들은 일단 경기에 도착하면 높은 가격에 계속 직면하게 되며, 이로 인해 경기 전 주차장 파티를 해고할 수 있습니다.

7월 식료품 가격은 1년 전보다 13.1% 증가해 1979년 3월 이후 1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올랐다.

날개부터 버팔로 딥까지 팬이 좋아하는 치킨은 이제 작년보다 17.6% 더 비싸다.

갈은 쇠고기 가격도 10% 가까이 치솟으면서 버거 가격을 끌어올리고 있다. 그리고 피클, 렐리시, 치즈, 버거 번 및 조미료는 2021년 7월 이후 두 자릿수 가격 인상을 보였습니다.

주차장 그릴에 불을 붙이고 싶습니까? 장작과 가스 프로판 탱크 비용은 1년 전보다 약 22% 더 비쌉니다.

그러나 나쁜 소식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돼지고기 가격은 1.6%, 핫도그는 5.3%, 맥주는 4.6% 올랐다. Wells Fargo에 따르면, 주류와 와인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명목상의 이익을 얻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가격 인상이 축구 팬들을 가만히 두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은행은 NFL 경기에 참석하는 평균 비용이 2006년 이후 매년 증가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2021년에는 경기에 참석하는 데 무려 $568.18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팬들이 정말로 돈을 아끼고 싶다면 매표소에서 그 돈을 저축하고 업그레이드된 TV에 투자할 것을 경제학자들은 제안합니다.

Pugliese는 “TV 가격은 지난 1년 동안 15% 하락했으며 케이블/위성 가격은 비교적 완만한 3.6% 상승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시사점? 팬들이 할 수 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비용이 거의 전년 대비 균일하기 때문에 갈 수 있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라고 Pugliese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