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및 폭염: 날씨 경보가

장애 및 폭염: 날씨 경보가 빨간색으로 바뀌면 냉각 솔루션 및 장애

요즘 무더위는 숙면의 어려움부터 출퇴근길의 땀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에 온갖 도전을 일으키고,

그러나 장애인과 정신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더위는 더 많은 심각한 합병증과 좌절을 더할 수 있지만 해결책도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BBC Access All 팟캐스트 진행자 Emma Tracey는 태어날 때부터 시각 장애인이었습니다. 그녀는 약간의 지각을 가지고 있고 열이 그녀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장애 및

그녀가 외출을 원할 때 태양 광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녀는 “선글라스는 빛에 대한 인식을 흐리게 하기 때문에 선글라스를 착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평소에는 일직선을 유지하기 위해 양 옆에 있는 사물의 어둠을 바라보는데 선글라스를 끼고 다니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장애 및

Emma는 또한 에코 로케이션을 사용합니다. 즉, 근처의 단단한 표면에서 튀어나오는 소리를 듣고 공간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판단합니다.

그러나 그 메아리를 들으려면 그녀는 또 다른 중요한 태양 보호 장치를 포기해야 합니다.

“저는 사운드 섀도우를 엉망으로 만들기 때문에 모자를 쓰지 않습니다. 챙이나 봉우리가 있는 모자를 쓰면 제가 듣는 소리가 바뀌고 주변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

최신 Access All 팟캐스트에서 장애인이 영국의 폭염을 이겨내기 위한 최고의 팁을 공개합니다.

또한 BBC Three의 Jerk의 작가이자 코미디언인 Tim Renkow는 비장애인들을 감금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좋아하지 않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Emma는 현재 안내견을 사용하지 않지만, 안내견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영국 안내견(Guide Dogs UK)에서 언제 일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합니다.

“손을 몇 초 동안 올려 놓고 포장 도로를 테스트하십시오. 손에 너무 뜨거우면 강아지에게 너무 뜨거운 것입니다.”

Emma의 경험은 매우 독특하지만 수천 명의 다발성 경화증(MS) 환자가 이 무더위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MS Society는 영국에서 약 130,000명의 사람들이 MS를 가지고 있으며 60%가 열 민감성을 경험한다고 말합니다.

MS는 뇌와 척수가 신체의 다른 부분에 도달하는 메시지를 차단하여 중요한 지침이 전달되지 않도록 합니다.

면역계가 신경을 둘러싼 외피를 공격할 때 발생합니다.

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메시지가 더욱 중단됩니다.more news

학회의 Sarah Rawlings 박사는 “많은 사람들의 경우 균형, 피로, 시력 변화 등의 증상이 악화되어 처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Scunthorpe의 Sabrina Fox(31세)는 원발성 진행성 다발성 경화증을 앓고 있으며 지난 며칠 동안 고통스러운 근육 경련으로 “고투”했다고 말합니다.

“다리의 경련은 정말 더울 때 더 심해집니다.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침대에 누워 있을 때 경련이 더 심해져서 밤새 뻣뻣하게 굳어서 약을 먹으면 과열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여름날을 즐기는 만큼 외출을 어렵게 만들고 밤에 수면에 영향을 주어 뇌안개와 피로를 악화시킵니다.

“나는 문장의 한가운데에있을 것이고 나는 생각의 기차를 완전히 잃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의 최고의 팁은 속도를 조절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