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중미 협력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중미 협력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중국과 미국의 전문가들은 프놈의 Raffles Le Royal Hotel에서 온라인 및 대면 회의에서 메콩-미국 파트너십과 Lancang-Mekong Cooperation Mechanism(LMC)의 발전과 인프라 개발에서의 역할을 조사했습니다. Penh. Penh 어제.

전문가들은

회의의 제목은 “Post-Covid 19 World Order: Webinar on Post-Covid 19 World Order:

잠재적 중미 협력의 역학 “.

첫 번째 연사는 다음과 같은 4명의 패널리스트와 온라인 통화를 통해 동남아시아의 중미 인프라 개발 정책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Yun Sun, 워싱턴 D.C. Stimson Center의 중국 프로그램 이사, Rob York, 미국 태평양 포럼 지역 담당 이사, Dr Ying Rong, 중국국제문제연구소(CIIS) 부사장 겸 선임연구원, 그웬 로빈슨,

태국 출라롱콘 대학교 보안 및 국제 연구 연구소의 선임 연구원.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은 미중 관계가 매우 어려운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초창기부터 미중 관계의 여러 영역을 분할하려는 분명한 전략을 채택했다”고 Yun Sun은 말했습니다.

Sun은 Antony Blinken 미 국무장관이 “중국에 대한 미국의 접근 방식은 경쟁적이어야 할 때 경쟁적일

것이고, 협력할 수 있을 때 협력할 것이며, 해야 할 때 적대적일 것”이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습니다.

전문가들은

오피사이트 Sun은 정책 설계에 따르면 중국에 대한 정책의 경쟁적이고 대립적인 측면이 협력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북한, 우크라이나 등 기후변화를 통한 도전과제에 대해 중국과 수렴적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의 문제는 오늘날 우리가 보는 바와 같이 양국 관계 교착 상태의 가장 중요한 근원입니다.

즉, 양국 관계에서 정치적 사건은 중요하며 양국이 협력을 고려하고 협력의 틀을 잡는 정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동남아 지역 전략의 관점에서, 현재 미국 전략의 일부는 남중국해 문제를 이용해 해양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동남아 국가들은 미국과 함께 미국과 함께 동남아 국가들을 하나로 묶기 위해 메콩강 문제를 탐색하거나 활용하는 것”이라고 쑨원은 덧붙였다.

“따라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이번 주 후반에 전화 통화 일정을 잡으려 하고 있어,

또한 두 정상이 11월에 인도네시아에서 물리적 정상회담을 할 것이라는 소문과 함께 적어도

협력 문제가 고위급과 지도부 수준에서 논의될 것이라는 희망을 주고 있다고 Sun은 말했습니다. .more news

Rob York에 따르면 미국과 중국 간의 신뢰 구축이 필요하며 추구해야 합니다.

미국은 과거에 다른 나라의 문제에 개입하여 지도력을 바꾸려 했던 사건이 과거의 실수였으며

다자간 거래 자체를 유지하는 데 항상 신뢰할 수 있었던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