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활동가의 유죄 판결, 정부가 미국

정치 활동가의 유죄 판결, 정부가 미국 대표단에 알리다
캄보디아는 에드워드 J. 마키(Edward J. Markey) 상원의원이 이끄는 미 하원 대표단과의 회의에서 법원 판결이 정치적 권리와 표현의 자유에 대한 침해가 아니라고 말하면서 “정치 활동가들의 유죄 판결”을 변호했습니다.

정치 활동가의

Sen Markey와 Suos Yara 국회 외교·국제협력위원회 위원장의 회담에서 해명이 이루어졌다.

정보미디어, 화요일 국회(NA)에서.

이 회의에는 대변인이자 상원 제10대 위원회 의장인 Mam Bun Neang도 참석했습니다.

Leng Peng Long 국회 사무총장; Sun Chanthol, 공공 사업 및 교통부 장관;

친 말린, 법무부 국무장관; 외무부 장관인 Chem Widhya 등이 있습니다.

국회 사무국에 따르면 회의에서 캄보디아 측이 미국 의회 대표단에 관련 사례를 설명했다.

정치 활동가의

“정치활동은 법원의 관할 하에 처리되고 있으며, 국민의 정치적 권리와 의견을 침해하는 것이 아닙니다.
참여하는 활동가들”

토토사이트 6월 14일 프놈펜 시 법원은 법원에서 해산된 캄보디아 국가 구조당의 고위 관리와 활동가 수십 명에게 선고를 내렸다.

(CNRP)는 2018년에서 2020년 사이에 정부 전복을 계획하고 사람들을 선동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5년 및 8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여기에는 6년 형을 선고받은 캄보디아계 미국인 변호사이자 인권 운동가인 셍 테리(Seng Theory)도 포함되었습니다.

그녀는 판결이 발표된 후 법정 밖에서 체포되었습니다.

법원은 또한 전 야당 지도자인 Sam Rainsy, 전 CNRP 의원 Mu Sochua, Eng Chhai Eang, Tok Vanchan, Ou Chanrith, Ho Vann, Long Ry, Men Thavarin,

모두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옴삼안과 콩소피아에게 각각 징역 8년형이 선고됐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캄보디아계 미국인 변호사 Theary를 포함한 집단 유죄판결은 “위협, 협박,

야당 정치 지도자와 정당에 대한 박해”라며 “이러한 행위는 다당제 민주주의와 법치를 훼손한다”고 지적했다.

힌 말린은 “사실과 기존 법과 절차를 바탕으로 캄보디아에서 법적 시행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들에 대한 기소와 유죄 판결은 그들의 권리 행사 때문이 아니라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임을 분명히 합니다.”

또한 캄보디아측은 미국 대표단에게 캄보디아가 2022년 ASEAN 의장직을 맡는 과정에 대해 알렸고, 캄보디아의 성공적인 방문을 강조했습니다.

이달 초 제55차 아세안 외교장관회의(AMM) 및 관련 회의에 참석한 안토니 블링큰 미 국무장관.

캄보디아도 헌법에 기초한 ‘긍정적 평화’ 원칙에 입각한 자주적이고 중립적인 외교정책을 확고히 했다.

양측은 또한 중국의 군사 자산을 중국의 Ream 해군 기지에 유치하려는 정부 계획에 대한 우려를 일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