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코비치 나는 잽보다 토너먼트를 놓치고 싶다

조코비치 나는 잽 놓치고 싶지않다

조코비치 나는 잽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곧 Novak Djokovic이 BBC의 Amol Rajan과 단독 인터뷰한 것에 대한 반응에 대한 라이브 보도를 마무리할 것입니다.

지금 막 가입하고 소식을 확인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주요 헤드라인을 살펴보세요.

조코비치는 코로나 예방접종보다 미래의 그랜드슬램 트로피를 희생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세계 1위는 백신 반대 운동과 거리를 두지만 백신 접종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개인의 권리는 옹호한다.
미국 테니스의 전설 팸 슈라이버(Pam Shriver)는 조코비치가 백신 접종을 계속 거부하는 것은 스포츠에 “끔찍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 영국 랭킹 1위 팀 헨먼은 트로피를 놓친 조코비치의 선택이 그의 “확신”에 대해 “많은 양을 말해준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누리꾼들은 예방접종에 반대하지 않는다는 그의 주장에 회의적이다.
전문가들은 코비드 잽의 안전성과 효능을 지적하면서 조코비치가 더 정확히 무엇을 알고 싶어하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초기 징후는 그가 6월 프랑스 오픈과 7월 윔블던에서 모두 뛰는 것이 허용될 수 있지만 8월과 9월 US 오픈에 대한 질문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스포츠 심리학자 브래들리 부시(Bradley Busch)는 조코비치 인터뷰와 관련하여 엘리트 운동선수의 사고방식에 대해 몇 가지
흥미로운 생각을 했습니다.

그는 스포츠맨과 스포츠우먼의 특성에 대해 “대체 요법”을 따를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합니다.

스포츠의 최상위에 있는 선수들은 “이 추가 1%를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조코비치

오늘의 정보 보기

Busch는 “생존 편향”이 작용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매우 건강하고 건강한 개인과 그들이 내린 결정이 경력에서 결실을 맺었기 때문에 그들이 “현대 의학보다 더 잘 안다”고 믿게 만드는 이 “거품”에 빠지기 쉽습니다.

그러나 Busch는 Djokovic의 독단적인 태도가 “향후 몇 년 동안 그의 몰락의 일부가 될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조코비치, ‘직접 기록’ 기회에 감사
노박 조코비치의 단독 인터뷰에서 전문가, 지지자, 반대자들의 의견을 들어보니 이제 그 남자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조코비치는 트위터에 글을 올리면서 BBC의 Amol Rajan이 “질문에 답할 기회”와 “기록을 바로잡을 기회”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호주 오픈 참가에 대한 논란이 시작된 지 몇 주 동안 팬들의 지지와 인내에 감사드립니다.
조코비치가 안티-백스가 아니라는 주장에 회의적
사람들이 오늘 Novak Djokovic 인터뷰에 대해 반응을 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가 안티-박서(anti-vaxxer)라는 그의 부인과 그 운동에서 거리를 두려는 그의 시도에 의문을 제기해 왔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사람들은 테니스 스타가 백신에 대한 자신의 견해에 대해 주장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는 공개적으로 코비드 잽에 반대하고 백신 반대 메시지를 퍼뜨리는 데 관여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저예산 항공사 Ryanair는 자신의 입장을 비웃는 트윗을 게시하여 홍보의 기회를 보았습니다.
전 세계 인구의 60% 이상인 48억 명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최소 1회 접종받았음을 기억합시다.

승인된 모든 Covid-19 백신은 수만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임상 시험을 포함하여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으며 계속해서 면밀히 모니터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