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제니퍼 존스 올림픽 여자 컬링 영국 꺾고 승리

캐나다 제니퍼 존스 캐나다 팀, 라운드 로빈 플레이에서 3-3으로 향상, 3-way 동점에서 5위

캐나다의 Jennifer Jones와 그녀의 팀은 월요일 올림픽 여자 컬링 경기에서 영국의 Eve Muirhead를 7-3으로 꺾은 후 베이징에서 3-3 기록을 자랑합니다.

5엔드의 해머로 캐나다는 쓰리엔더로 리드를 잡았고 뒤도 돌아보지 않았다. Jones는 라운드 로빈 플레이에서 3-3으로 향상되어 5위를 위한 3자 동점에 적합합니다. 10개 팀 순위의 상위 4개 팀이 준결승에 진출합니다.

팀 존스는 3연패를 하기 전에 승리로 올림픽 여자 컬링 대회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여자 대표팀의 부진한 모습은 이미 지나간 것 같다.

안전사이트 추천

Jones는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ROC)와 영국을 상대로 연속 승리를 거두며 8년 전 그녀를 올림픽 타이틀로 이끈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빈티지 Jones였습니다. 팀 동료들과의 강렬한 하이파이브, 클러치 샷 메이킹, 필요할 때의 권총 – 이 공연은 여자 무승부를 통해 전율을 보내야 했습니다.

빅토르 켈 캐나다 감독은 “오늘 올림픽 젠이 나타났다. “그래서 좋았어.”

영국의 Eve Muirhead가 7엔드에서 역전을 놓쳤을 때 Jones는 두 번의 완벽한 슛을 성공시켜 문을 닫았습니다.

Muirhead는 9회에 다시 압박했고 Jones는 본질적으로 게임을 중단시키는 2개에 대한 탭으로 대답했습니다.

캐나다 제니퍼 존스 올림픽

“우리는 2승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2승을 거두었습니다.”라고 Jones가 말했습니다. “정말 멋진 월요일이었습니다.”

ROC와 대영제국을 무너뜨림으로써 그들은 정상 궤도로 돌아온 것처럼 보입니다.

“오늘 우리는 모든 나쁜 끝을 제거했습니다.”라고 Jones가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아주 좋은 컬링을 19개 끝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차이였어요.

“우리는 나쁜 샷을 제거하고 필요할 때 큰 샷을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적이 있었나요? 캐나다 제니퍼 존스

Jones의 네 번째 패배는 4팀 플레이오프 진출 기회에 큰 타격이 될 것입니다.

Jones는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마 이것이 우리에게 좋은 롤의 시작일 것입니다.”

캐나다의 일정은 대회 후반에 걸쳐 개선되지만 팀은 여전히 ​​본질적으로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모드입니다.

캐나다는 화요일 저녁 8시에 미국과 맞붙게 됩니다. 동부 표준시, 수요일에 중국과의 데이트가 이어집니다.

운동 기사 보기

캐나다인은 목요일 덴마크와의 라운드 로빈 일정을 마감합니다. 토너먼트의 모든 경기를 CBCSports.ca, CBC Sports 앱 또는 CBC Gem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거나 주문형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Dawn McEwen 리드는 “우리는 약간 느리게 시작하여 다시 올라오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상황은 또 다른 상황일 뿐입니다.”

다른 결과에서는 스웨덴의 Anna Hasselborg가 스위스의 Silvana Tirinzoni를 연장전에서 6-5로 물리쳤습니다. 스위스는 스웨덴, 일본, 미국을 5-1로 제치고 1위를 지켰다.

덴마크는 러시아를 10-5로, 한국은 일본을 10-5로 꺾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