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가뭄, 기록적인 더위, 화재 및 홍수

캘리포니아: 가뭄, 기록적인 더위, 화재 및 홍수 가능성

캘리포니아

해외 토토 직원모집 로스 앤젤레스 (AP) — 치명적인 산불을 부채질하는 데 도움이 된 가혹한 폭염으로 인해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금요일 변하는 기후의 극한을 견디려고 노력했습니다. 더 낮은 온도를 약속하지만 홍수 가능성도 있습니다.

조건의 급격한 스윙은 날씨 중독자도 채찍톱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번주는 아마도 캘리포니아에서 꽤 오랜 기간 동안 가장 이례적이고 극단적인 날씨 주간일 것입니다.

휴.”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앤젤레스의 기후 과학자인 다니엘 스웨인은 자신의 서부 날씨 블로그에 이렇게 썼습니다.

가뭄에 시달리는 상태에서 비는 환영받을 수 있고 더 정상적인 기온으로 구호를 가져올 수 있지만 기후 변화가

지구를 따뜻하게하고 날씨 관련 재해가 더 극심해짐에 따라 대홍수와 더 잔인한 폭염이 정기적 인 고정 장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시간 대학교 환경 및 지속 가능성 학교의 학장인 조나단 오버펙(Jonathan Overpeck)은 “이 폭염이 계속해서 더 뜨거워지고 더 길어지고 더 길어지고 더 많은 산불이

발생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강한 강수 확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 남은 허리케인과 관련된 홍수를 걱정하는 이유입니다.”

캘리포니아는 올 봄 파키스탄과 인도에서 시작되어 중국, 유럽 및 기타 미국 지역을 포함한 북반구 일부를 휩쓴 치명적인 폭염의 해 중 가장 최근의 사상자일 뿐입니다.

캘리포니아: 가뭄, 기록적인

기후 변화는 또한 가뭄을 악화시켰고, 강을 건조했으며, 산불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었으며, 반대로 육지와 물에서 증발한 수분이 대기 중에 보유되었다가 강한 비에 의해 재축적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과학자들은 허리케인 케이(Hurricane Kay)와 같은 특정 기상 현상이 현재 캘리포니아로 향하면서 열대성 폭풍으로 격하된 경우 지구 온난화의 원인이 되기를 꺼립니다. 그러나 그들은 폭염이 더 일반적이 될 변화의 유형이라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지역 기후 모델링 교수인 폴 울리히(Paul Ullrich)는 캘리포니아를 요리한 이른바 히트 돔(heat dome)이 그린란드의 예외적인 고압 지역에 의해 제자리에

고정되어 본질적으로 기상 교통 체증을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스. 이는 캘리포니아 상공의 뜨거운 공기를 강제로 이동시키는 고압 시스템을 방지했습니다.

LA 차이나타운의 한 극장 밖에 있는 천막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탄이 불렀습니다. 그는 날씨를 되찾고 싶어합니다.”

화요일 새크라멘토의 기온은 116도(섭씨 46.7도)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다른 많은 지역이 9월에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더 많은 곳이 일일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more news

캘리포니아의 날씨가 1주일 이상 짙은 빨간색으로 물들인 더위는 앞으로 다가올 명소의 미리보기에 불과합니다.

주도인 새크라멘토(Sacramento)는 연간 약 10일의 “폭염”일을 가지며 세기 중반에 다시 두 배가 될 것입니다. 1970년대에는 도시에 5개가 있었다고 Ullrich는 말했습니다.

Ullrich는 “Central Valley와 남부 캘리포니아 대부분에 대한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극심한 더위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그것들을 모두 묶으면 우리가 경험한 것과 같은 폭염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