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스타 전 발행인 존 혼데리히, 향년 75세로 별세

토론토 스타 캐나다 사업가는 1994년부터 2004년까지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나비 넥타이와 6피트 2인치의 위풍당당한 존재감으로 유명한 John Allen Honderich는 혈관에 잉크가 묻어 있고 삶에 대한 강한 욕망이 있는 구식 신문 기사였습니다.

1994년부터 2004년까지 토론토 스타의 발행인이었던 캐나다인 사업가가 사망했습니다.

스타 대변인 밥 햅번은 혼데리히가 토요일 75세의 나이로 토론토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아버지가 고 벨란드 혼데리히(Beland Honderich)이자 전 Star 발행인인 Honderich는 태어날 때부터 캐나다 신문 산업의 일부였으며 그의 직장 생활의 대부분은 1892년에 설립되었으며 최근까지 그의 가족이 부분적으로 소유한 신문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슬롯머신 분양

그는 업계의 고위 정치가이자 대변인으로서 자신의 역할을 받아들이고 업계를 옹호하고 정부와 경쟁자들의 지원을 모두 요구했습니다.

그는 2018년 1월 사설에서 “캐나다는 양질의 저널리즘의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2017년 초에 발표된 공공 정책 포럼의 “The Shattered Mirror” 미디어 보고서의 권고 사항에 따라 연방 정부에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나처럼 활발한 조사 언론이 강력한 민주주의를 위해 필수적이라고 믿는다면 우리 모두는 매우 우려해야 합니다.”

토론토 스타 발행

The Star의 칼럼니스트이자 자신을 Honderich의 친구라고 생각하는 Hepburn은 둘 다 신문사에서 일하던 1980년대에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신문을 사랑했습니다. 그는 토론토 스타와 업계도 사랑했습니다.”라고 햅번은 토요일 늦은 전화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Hepburn은 Honderich가 편집 단계에 있던 Star에 대한 책 쓰기를 완료했다고 말했습니다.

75세 별세 토론토 스타

Hepburn은 Honderich가 다수의 저널리즘 장학금에 자금을 지원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토론토에서 도시 건설자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국적으로 Honderich가 캐나다와 민주주의에 깊은 관심을 가진 사람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족벌주의에 대한 비난을 피하기 위해 Honderich는 1973년 오타와 시민과 함께 카피 보이로 신문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1976년 기자로 스타에 합류하여 결국 스타의 오타와 및 워싱턴 지국장이 되었습니다. 부편집장을 거쳐 1984년 5월 경영편집장으로 부임했다.

다른 기사 보기

1986년에 그는 런던 경제 학교에서 공부하기 위해 영국으로 이주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1987년 가을에 토론토 대학 출판부에서 출판한 책 ‘Arctic Imperative’에서 캐나다 북부를 위협하는 심각한 위험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발행인이 되기 전에 1988년부터 1994년까지 The Star의 편집자였습니다.

스타에서 그의 출발은 토론토에 충격을 주었다. 그것은 Honderich가 Torstar의 CEO인 Robert Prichard와의 충돌로 인해 떠날 것이라고 주장하는 경쟁자 Globe and Mail의 첫 페이지에 있는 “sources say” 기사에서 공개되었습니다.

Honderich는 후속 성명에서 “출판사로서 거의 10년과 직원으로 28년을 보낸 후, 나는 스타를 떠날 것임을 선언합니다. 나는 유감스럽게 그렇게 합니다.”라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