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코로나바이러스: 잠금 완화 프롬프트

호주 코로나바이러스: 잠금 완화 프롬프트
이번 주말에 운 좋은 호주인들이 한 달 넘게 폐쇄된 후 햇볕에 눈을 깜박거리며 나타났습니다. Gary Nunn은 잠금 해제된 첫 번째 축하 행사에 대해 보고합니다.

호주 코로나바이러스

오피사이트 여러 주에서 Covid-19 사례가 감소하면서 가장 엄격한 제한이 해제되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가능한 곳에서 호주의 대자연을 즐기기 위해 나섰고, 다른 사람들은 함께 살지 않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호주의 주와 테리토리에는 각각 자체 정부와 자체 코로나바이러스 대책이 있습니다.

서호주에 사는 운이 좋은 사람들을 위해 실내 또는 실외에서 2인 규칙이 10인 제한으로 완화되었습니다.

그곳 사람들은 이제 대부분의 호주인 활동을 위해 최대 9명의 동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바베큐(사회적 거리두기 포함).

그러나 호주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빅토리아 주는 여전히 폐쇄 상태입니다. more news

다음은 일부 사람들이 상대적 자유의 첫 주말을 축하하는 방법입니다.

‘최악의 엄마’에서 최고로
Louanne Ward의 경우, 서호주에서 느슨한 봉쇄 조치를 받은 첫 주말에는 특별한 반전이 있었습니다.

퍼스에 사는 두 아이의 엄마는 아들 파커를 위한 깜짝 17번째 생일 파티를 계획했습니다.

20명의 친구들과 함께 하는 수영장 파티인 그의 실제 생일은 3월 호주 봉쇄령의 첫 번째 주말에 열릴 예정이었으나 그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그의 어머니에 의해 취소되었습니다.

호주 코로나바이러스

“분명히 나는 ​​’세계 최악의 엄마’였고 분명히 신뢰 문제가 있었습니다!” Louanne은 BBC에 말합니다.

그래서 Louanne은 아들의 가장 친한 친구와 “공모”하여 그들이 다시 모일 수 있는 첫 가을 호주 저녁에 모든 십대들을 데우기 위해 모닥불 주위에 큰 야외 바베큐를 마련했습니다.

게스트 목록은 잔인할 정도로 빡빡해야 했습니다. WA의 새로운 규칙에 따라 Parker의 가장 친한 친구 8명이 초대되었습니다.

“고르기 힘들었어요!” 그의 엄마는 말한다. “그는 매우 사교적입니다. 폐쇄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녀의 계획은 그가 “해변 산책에서 풍선, 음악, 굉음, 그리고 몇 주 동안 보지 못한 그의 가장 친한 친구 8명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 백플립을 하는 곳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는 아무 생각이 없다!”

Louanne은 모든 참석자에게 정부의 접촉 추적 앱인 Covid Safe를 다운로드하도록 요구하지는 않지만 1.5미터의 사회적 거리를 엄격하게 모니터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행사는 대성공이었고 차질 없이 종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모두가 배우는 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라고 Louanne은 말합니다.

“생일 축하와 다른 특별한 날은 우리가 기대하는 것입니다. 기대가없고 순수한 존재와 순간에 사람들이 반응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거실에서 춤을 추다
호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뉴사우스웨일스 주에서는 제한이 약간 완화되었습니다. 이제 두 명의 (건강한) 방문자가 집에 들어와 사교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 시민인 Michelle McLeod(54세)가 갈망하던 청신호였습니다. 그녀는 6주 동안 동네 슈퍼마켓보다 더 멀리 가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녀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는 발이 가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