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공격에서

1월 6일 공격에서 선동 음모 혐의로 기소된 Proud Boys 지도자들

월요일 법무부는 2021년 1월 6일 공격과 관련하여 선동 음모 혐의로 전 Proud Boys 회장 Henry “Enrique” Tarrio와 다른 극우 단체 지도자 4명을 기소했습니다. 국회 의사당에.

새로운 혐의는 지난 1월 6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의회를 인증하기 위해 모이는 동안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사건에서 프라우드 보파워볼사이트 이즈의 역할 혐의로 기소된 프라우드 보이즈(Proud Boys)에 대한 형사 사건을 확대하면서 미 국무부가 제기한 가장 심각한 것이다. 2020년 총선 결과.

엔리케 타리오
2020년 12월 12일 워싱턴 D.C.에서 열린 시위에서 Proud Boys의 당시 리더인 Enrique Tarrio. (Stephanie Keith/Getty Images)
월요일 반환된 10건의 대체 기소장에서 Tarrio와 그의 기존 공동 피고인 Dominic Pezzola(뉴욕주 로체스터), Ethan Nordean(시애틀),

Joe Biggs(플로리다 오몬드 비치), Zachary Rehl(필라델피아) 1월 6일 워싱턴과 국회의사당 주변으로 그룹의 여행을 조정한 혐의를 받고 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 그룹은 또한 선거인단 인증을 방해하고, 국회의사당 부지를 습격한 군중을 지휘 및 동원하여 법 집행 기관에 대한 공격, 재산 파괴 및 의원들을 강제로 대피시킨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1월 6일 공격에서

폭동 당시 프라우드 보이즈의 전국 회장이었던 타리오는 1월 6일 워싱턴에 없었지만,

검찰은 그가 인근 메릴랜드에서 그룹의 움직임을 이끄는 데 직접적인 역할을 했다고 비난했다. Proud Boys의 구성원은 친트럼프 군중에서

국회 의사당 외부의 중요한 지점에서 경찰과 처음으로 충돌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당국은 이 사건에서 Tarrio의 공동 피고 중 한 명인 Pezzola가 도난당한 경찰 진압용 방패를 사용하여 침입한 건물의 첫 번째 창문을 부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more news

파워볼 추천 트럼프 지지자들, 경찰·경비대와 충돌
트럼프 지지자들이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에서 경찰 및 보안군과 충돌합니다. (브렌트 스터튼/게티 이미지)
월요일 대체 기소는 연방 검사가 1월 6일 공격과 관련하여 역사적으로 보기 드문 선동 음모 혐의를 적용한 두 번째 사례입니다. 첫 번째는 또 다른 극단주의 단체인 서약 수호자(Oath Keepers)의 지도자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1월에 Oath Keepers의 설립자이자 리더인 Stewart Rhodes는 10명의 동료와 함께 선동적인 음모로 기소되었으며, 그 중 3명은 이후 유죄를 인정했으며 법무부의 조사에 협력하고 있습니다.

Proud Boys의 선동적인 음모 혐의는 1월 6일을 조사하는 하원 선발 위원회가

국회의사당 공격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하기 위한 일련의 공청회를 시작할 계획이기 바로 며칠 전에 발생했습니다.

이 공청회에서 패널이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되는 주제 중 하나는 Oath Keepers와 Proud Boys 사이의 명백한 공조에 대한 증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