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68 ‘메가버그’는 엄청난 양의 신선한 물을 버렸습니다.

A68 ‘메가버그’는 엄청난 양의 물을 버리다

A68 ‘메가버그’는 엄청난 양

괴물 빙산 A68은 매일 15억 톤이 넘는 신선한 물을 녹을 때 바다에 버리고 있었다.

그것을 맥락에서 말하자면, 그것은 모든 영국 시민들이 매일 사용하는 물의 약 150배입니다.

A68은 짧은 기간 동안 세계에서 가장 큰 빙산이었다.

2017년 남극 대륙에서 분리되었을 때, 그것은 거의 6,000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했다. 그러나
2021년 초에는 사라졌다.

1조 톤의 얼음이 사라졌어

어떻게 거대한 얼음덩어리가 강박관념이 되었는지
소셜 미디어 스타가 된 빙산은 녹아 없어진다.
50년 얼음 덮인 지 50년 만에 드러난 극지 해저
세상의 끝에 있는 박물관이 마침내 재개관한다.

A68

연구원들은 현재 A68이 환경에 끼친 영향을 측정하느라 분주하다.

리즈 대학의 연구팀이 이 거대 동물이 남대서양을 지나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변화하는 크기를 계산하기 위해 모든
위성 데이터를 다시 조사했습니다.

이를 통해 이 그룹은 메가버그가 3년 반 동안 존재하는 동안 다양한 용융률을 평가할 수 있었다.

A68이 사우스조지아의 영국 해외 영토의 따뜻한 지대에 접근하면서, 가장 중요한 시기 중 하나는 분명히 종말을 향해 가고 있었다.

한동안 이 거대한 블록이 주변 얕은 곳에 파묻혀 수백만 마리의 펭귄, 바다표범, 고래의 먹이 구실을 막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다.

그러나 팀이 이제 알 수 있듯이, A68은 떠 있을 수 있는 충분한 용골의 깊이를 잃었기 때문에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그것은 대륙붕에 잠시 닿은 것 같습니다. 그때 버그가 돌아가면서 작은 조각이 부서지는 걸 봤지 그러나 그것은 A68을 무너뜨리기에 충분하지 않았다”고 리즈 극지 관측 및 모델링을 위한 네르크 센터의 앤 브라크만-폴그만 씨가 BBC 뉴스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