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ms Morgan, 자동차 없는

Adams Morgan, 자동차 없는 보행자 구역 개방

ocío Christianson(5세)은 자신의 얼굴에 반짝이는 페인트와 소용돌이 모양의 페인트를 보고 미소를 지었습니다.

Adams Morgan

그녀의 아버지인 조시 크리스천슨은 일요일에 열리는 아담스 모건 보행자 전용 쇼핑몰에서 재미있는 활동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녀는 행사카지노사이트 제작 장에 처음 도착했을 때 메이크업 부스를 보기 전까지 그의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이것 좀 봐.” 로시오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가족들에게 말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아름다워.”

“예쁘다.” 그녀의 아버지가 동의했다.

일요일에 Adams Morgan Pedestrian Mall이 반환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Columbia와 Kalorama NW 거리 사이의 18번가 일부를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차량 통행으로 폐쇄했습니다. Adams Morgan Partnership Business Improvement District에 따르면, 목표는 인도와 거리의 사용을

확대하여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가 이 지역에서 좋아하는 레스토랑이나 상점으로 걸어갈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Adams Morgan은 일요일에 요가와 전략을 위해 트래픽을 교환합니다.

Adams Morgan 파트너십 사업 개선 지구의 전무 이사인 Kristen Barden은 2017년에 흰색 픽업 트럭을 운전하는 사람이 DC 경찰 자전거 경찰관

2명과 세 번째 사람을 치어 부상을 입힌 후 지정된 보행자 구역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

Barden은 “단 하루가 아니라 주말 내내 이 작업을 수행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은 2020년 6월에 Kalorama와 Columbia 거리 사이의 18번가 일부를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는 성공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거리는 사람들로 가득했고 기업들은 주말 동안 평소보다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웃 사람들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부족에 대해 불평했고,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Adams Morgan, 자동차 없는

그 이후로 Adams Morgan Partnership Business Improvement District는 이를 복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일요일에는 덤프트럭과 DC 경찰차가 이 지역의 골목길과 교차로를 막았고, 도시 노동자들이 차량 통행을 도왔습니다. 18번가 스트레칭은 전형적인 일요일 아침 브런치를 찾는 사람들로 가득했지만 거리에서 힙합과 요가 수업을 하는 피트니스 강사와 합류했습니다.

18번가에 클럽 타임리(Club Timehri)를 소유하고 있는 조나단 웰스(Jonathan Wells)는 “이 모든 제한이 해제되면서 사람들이 훨씬 더 자유롭게 돌아다닌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거리로 돌아왔을 때 편안함을 느끼는 것을 보는 것은 확실히 좋습니다.”

사무실이 비어 있기 때문에 다운타운 DC는 전염병 이후의 정체성을 찾습니다.

몇 년 동안 이 동네에 살았던 Kerstin Canby는 그녀의 강아지 Penny를 산책시키다가 그 지역에 경찰차들이 줄지어 서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그 구간이 보행자임을 나타내는 표지판을 볼 때까지 경찰이 출동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생각했습니다.

Canby는 “평소였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면서 이 영역을 사용하면 관심을 기울이지 않은 거래를 훨씬 쉽게 알아챌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평소에는 문을 닫은 것처럼 보였던 빈티지 가게를 막 둘러보고 오후 늦게 방문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캐서린 해밀턴(Katherine Hamilton)과 알렉시스 마스턴(Alexis Marston, 24세)은 모두 토요일 밤에 18번가를 걸었지만 일요일에 돌아와서

마스턴이 문신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어느 쪽도 거리가 보행자 구역이라는 것을 미리 알지 못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