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bama 남성의 사형 집행은

Alabama 남성의 사형 집행은 실패했다고 옹호 단체는 주장합니다.

앨라배마주 몽고메리 — 앨라배마 교도관은 지난달 수감자 처형을 실패한 것으로 보인다.

사설 토토사이트 사형 반대 단체는 지난 시간을 인용하여 주장한다.

Alabama 남성의

수감자가 독극물 주사를 맞고 정맥을 찾기 위해 팔이 잘렸을 수 있다는 개인적인 부검을 받기 전.

Alabama 남성의

Joe Nathan James Jr.는 1994년 그의 전 여자친구를 총으로 살해한 혐의로 앨라배마 교도소에서 7월 28일 사형을 당했습니다.

미국 대법원이 유예 요청을 기각한 지 3시간여 만에 사형이 집행됐다.

“죄수에게 3시간의 고통과 고통을 주는 것은 잔인하고 이례적인 형벌의 정의”

사형에 반대하는 인권 단체인 Reprieve US Forensic Justice Initiative의 Maya Foa 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성명에서 말했다. “국가는 혐오스러운 독극물 주입 관행이 어떤 식으로든 인도적이라고 계속 가장할 수 없습니다.”

앨라배마 법의학과는 제임스에 대한 주의 부검을 공개해 달라는 요청을 거부했으며,

모든 실행 후에 발생하는 지속적인 검토를 인용합니다. 당국은 애틀랜틱이 처음 보고한 사적 부검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사형 집행 당시 앨라배마 주 교정 국장인 John Hamm은 기자들에게 “평범한 것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일어난. Hamm은 죄수들이 경찰관들과 싸우거나 저항하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국가는 나중에 정맥 라인을 설정하는 데 어려움으로 인해 사형 집행이 지연되었음을 인정했지만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민간 부검을 목격한 에모리 대학교 마취과 교수이자 독극물 주사 전문가인 조엘 지봇 박사는 선을 연결하려는 시도가 여러 차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Zivot은 “양팔에 여러 개의 구멍이 뚫린 부위”와 두 개의 수직 절개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각각 길이가 약 3~4센티미터(1~1.5인치)이며, 팔 중앙에 있습니다.more news

그는 관리들이 정맥을 육안으로 찾을 수 있도록 피부를 열어주는 절차인 “컷다운(cutdown)”을 시도했다고 말했다.

그는 컷다운은 현대 의료 환경에서 거의 수행되지 않는 구식 의료 개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마취가 없으면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그는 또한 정맥 주변이 아닌 근육 주사의 증거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앨라배마 교정국 교도소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서면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팀은 중심 라인 절차를 수행할 것입니다.

성명은 “다행히도 이것은 필요하지 않았고 적절한 시간이 지나면 정맥 주사가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앨라배마주는 뉴스 매체의 증인이 독극물 주사 준비를 지켜보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수감자가 이미 IV 라인이 연결된 들것에 묶여 있을 때 그들은 처형실을 처음으로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