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 Postecoglou의 Celtic은 스코틀랜드에서

Ange Postecoglou의 Celtic은 스코틀랜드에서 9골 원정 승리로 역사를 썼습니다.

Ange Postecoglou의

에볼루션카지노</p

셀틱은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쉽에서 던디 유나이티드를 9-0으로 제압했습니다.
구단 134년 역사상 가장 큰 원정 경기 승리

리버풀이 할 수 있는 모든 것, Ange Postecoglou는 분명히 그의 셀틱이 일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버풀이 토요일 본머스와의 홈 경기에서 기록적인 9-0 승리로 프리미어 리그를 장식한 후,

호주 감독의 팀은 24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에서 던디를 무자비하게 9-0으로 꺾는 데 뒤지지 않았습니다. 유나이티드.

그것은 셀틱의 자랑스러운 134년 역사상 리그에서 가장 큰 원정 승리였을 뿐만 아니라,

타나다이스에서의 대학살이 거의 끝나갈 무렵 그들의 11-11번의 그들의 가장 큰 승리와 맞먹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1895년 맨유의 라이벌 던디를 상대로 0으로 돌아갔다.

그것은 한때 Socceroos의 보스가 Parkhead에서 평범하게 주입시키려는 일종의 공격적인 축구의 시연(때로는 눈부신) 중에 나왔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팀은 우리가 하고 싶은 팀입니다. 우리가 하고 싶은 축구가 아닙니다.

” 일요일 마스터클래스에서 자신의 팀을 5승 1패로 2점 차 선두로 올라간 후 수비를 시작했다고 Postecoglou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의도에 관한 것이며 우리는 스코어 보드 또는 게임의 상황이 무엇이든간에 주도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첫 순간이든 막판이든, 이기든 말든, 우리는 일정한 템포와 강도로 경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Ange Postecoglou의

68년 전 마더웰에게 12-1로 패한 이후 최악의 패배를 겪으면서 감독 잭 로스가 훈련장에서의 마네킹과 같다고 묘사한, 분명히 약한 유나이티드 팀을 날려 버린 강렬함이었습니다.

“축구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 안에서 우리 자신의 표준을 설정하는 것입니다.”라고 Postecoglou는 말했습니다.

다음 토요일 점심 시간에 그들은 Parkhead에서 시즌의 첫 번째 Old Firm 대회에서 오랜 적수이자

가장 가까운 국내 추격자 Rangers와 대결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유럽의 도전은 챔피언스 리그에서 두껍고 빠르게 시작되며 3일 후 글라스고우에 온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합니다.

Postecoglou는 Celtic Park의 유명한 열광적인 유로 나이트 중 하나에서 최고의 비즈니스라도

불편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장된 측면을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의 경기력은 훌륭했습니다. 상대가 그렇지 않더라도 말이죠.

일본의 후루하시 교고가 전반전에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이스라엘의 리엘 아바다가 2피리어드에

트레블을 기록했고, 포르투갈의 조타, 크로아티아의 요시프 쥬라노비치, 스웨덴의 칼 스타펠트도 모두 포스테코글루의 리그 오브 네이션스 여단의 득점에 올랐다.

Postecoglou는 높은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마드리드의 베르나베우로의 여행에서

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포인트를 없애는 것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확실히 하고 싶은 것은 이러한 기회가 있을 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단순히 소장용으로 소장하는 것보다 좋아하는 선수와 셔츠를 교환하는 것이 좋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