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요양원 방문 규칙은 무엇이며 어떻게 변경됩니까?

Covid요양원 방문 규칙은 무엇인가?

Covid요양원 방문 규칙

영국의 요양원에 있는 친구나 가족을 방문하는 것에 대한 규제가 완화되고 있다.

스코틀랜드의 규칙은 이미 완화되었다.

영국의 규칙은 어떻게 변하고 있나요?
영국에서는 1월 31일 월요일부터 플랜 B 조치를 해제하기 위한 일환으로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한다.

요양원에 허용되는 방문객 수에는 제한이 없을 것이다.
필수 치료사들은 코로나 발병 기간 동안에도 계속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거주자는 정상적인 외출 후 더 이상 테스트나 자가 진단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응급 병원 방문 후 치료 중인 환자들의 격리 기간이 14일에서 최대 10일로 단축된다.

Covid요양원

영국에 있는 요양원 직원은 이미 예방접종을 받아야 한다.

2월 16일까지 관리 직원은 교대 전에 주간 PCR 테스트가 포함된 현재 시스템을 교체하여 횡방향 흐름 테스트(LFT)를 실시해야 합니다.

양성판정을 받은 사람의 자가격리 기간이 기존 14일에서 10일로 단축돼 5~6일 음성판정이 적용돼 더 일찍 종료할 수 있게 된다.

요양원은 28일이 아니라 14일 동안만 발병 관리 규칙을 준수하면 된다.

더 자세한 지침은 곧 발표될 예정입니다.
주민 한 명당 방문할 수 있는 가구 수나 방문 횟수나 기간에는 더 이상 제한이 없다.

요양원은 방문 지역의 크기를 포함한 다양한 요소에 기초하여 아이들을 포함한 단체 수를 결정할 수 있다.

필수적이고 “기명된 사람” 방문은 COVID가 발병하는 동안 계속될 수 있다.

방문자가 적절한 개인 보호 장비(PPE)를 착용하고 신체적 거리 두기와 손 위생 규칙을 준수한다면, 양성 반응을 보인
요양원 거주자는 개인 방에서 하루에 한 명의 지명된 방문객을 맞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