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급증 맞서기 위해 선택적 접근 방식을 선택

COVID-19 급증 홍콩 최악의 발병이 정점에 달했을 수도

중국은 엄격한 “무관용” 전략을 약간 완화하는 것으로 보이는 선택적 잠금 및 기타 조치로 COVID-19 급증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지금까지 도시의 최악의 발병이 정점에 이르렀을 수 있다고 전문가들이 말하는 홍콩에서는 이발소와 미용실이 목요일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이를 중국 본토에서 사용되는 “무관용” 접근 방식을 따르라는 명령을 받은 중국 반자치 지역 정부의 혼합 메시지의 한 예로 보고 있습니다.

에볼루션 알공급

홍콩 당국은 목요일에 31,392명의 지역 감염을 보고했는데, 이는 전날의 50,000건 이상 감염에서 감소한 것입니다.

본토에서는 목요일에 보고된 402명의 지역 감염 사례가 일주일 전 사례 수의 4배가 되었습니다. 이 중 165명은 지린(吉林)성 북동부, 주로 창춘(長春)과 지린(吉林)시에 거주했으며, 시 당국은 다수의 사례가 발견된 160개 주거 커뮤니티를 폐쇄했다.

대량 테스트

길림시에서도 3차례의 대규모 테스트가 완료되었으며 도시 간 교통 연결이 중단되었으며 모든 주민들은 숫자가 줄어들 때까지 집에 머물 것을 권고했습니다. 비필수 사업체와 눈 휴양 지역은 폐쇄되었습니다.

COVID-19 급증 맞서기

창춘에 출입하는 자가용, 버스, 택시의 운전자와 승객은 지난 48시간 이내에 실시한 코로나바이러스 검사에서 음성 검사를 제출해야 합니다.

당국은 금요일 이후 전국적으로 1,200건 이상의 사례가 기록된 매우 전염성이 강한 오미크론 변종에 길림성 발병이 원인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살롱 재개장 COVID-19 급증

그러나 통제 조치는 과거보다 덜 엄격했으며 이는 중국이 전염병에 대한 “무관용” 접근 방식을 완화하기 시작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

리커창(李克强) 총리는 토요일 발표한 정부 업무에 대한 연례 보고서에서 중국은 “전염병 억제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중국이 “무관용”을 포기하고 있다는 직접적인 징후는 밝히지 않았다.

홍콩 지도자 캐리 람은 수요일 사망자를 줄이는 것이 도시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홍콩은 COVID-19 치료를 위해 여러 병원을 전담하고 중국 본토에서 온 의료진이 상주할 응급 병원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Lam은 또한 처음에 이번 달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보류된 홍콩의 대규모 테스트 계획에 대한 업데이트된 일정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홍콩은 12월 말에 최신 유행이 시작된 이후로 600,000명 이상의 감염을 확인했습니다.

도시의 미용실은 강력한 사회적 거리 제한의 일환으로 한 달 동안 문을 닫으라는 명령을 받은 후 목요일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특급살롱을 운영하는 Andy Cheung씨는 “아직 하루 20,000~30,000건이 넘는 케이스가 있지만 개업해 장사를 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그래도 우리가 지역 사회에 봉사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