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ke는 비행기가 비어 있다고

Drake는 비행기가 비어 있다고 말함으로써 짧은 개인 제트기 비행을 방어합니다.

Drake는

먹튀사이트 래퍼의 설명은 비행기의 짧은 홉 비행을 더욱 기후 재앙으로 만들었다고 비평가들은 지적했다.

래퍼 Drake는 20분 미만의 일련의 비행을 위해 대형 개인 비행기를 사용한 자신의 주장을 변호하려고 했습니다.

즉, 승객이 탑승하지 않은 보관 장소로 항공기를 옮기고 있다는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캐나다의 음악 스타와 사교계 명사이자 사업주인 Kylie Jenner를 포함한 여러 유명인들이 최근 온라인에서

자동차나 대중 교통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짧은 여행에 개인 제트기를 사용했다는 이유로 공격을 받았습니다.

지난 6주 동안 Drake의 개인 보잉 767은 토론토와 인근 해밀턴 사이를 7분 비행, 12분 비행 및 14분 비행을 했습니다.

개인 비행을 추적하는 자동 트위터 계정인 Celebrity Jets에 따르면 14분간의 여행은 426갤런의

연료를 태우고 4톤의 탄소 배출량을 발생시켰습니다. 이는 평균적인 사람의 연간 총 탄소 발자국과 같습니다. 부유하고 유명합니다.

드레이크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러한 비행에 대한 비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드레이크의 팬들 중 몇몇은 연예인들이 편의를 위해 비행기를 자주 이동시킨다고 주장하며 지지로 화답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비행기로 인한 오염이 아무도 운송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훨씬 더 무의미하다고 지적했습니다.

Drake는

Drake에 대한 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제트기는 기후 위기에 상대적으로 작지만 중요한 방식으로 기여하여 매년 덴마크보다 많은 3,300만 톤 이상의 온실 가스를 배출합니다.

연구원들은 승객 수가 매우 적기 때문에 승객 1인당 상업용 비행기보다 5~14배, 기차보다 50배 더 ​​오염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드레이크의 빈 비행은 탑승자가 부족하기 때문에 탄소 집약도가 훨씬 더 높을 것입니다.

생물다양성센터(Centre for Biological Diversity)의 운송 담당 변호사인 스콧 호크버그(Scott Hochberg)는

“드레이크는 빈 개인 제트기 비행이 유명인과 함께 하는 낭비적인 비행보다 낫다고 생각한다면 자신만의 밈으로 살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낭비적인 탄소 배출량이 훨씬 더 많은 낭비적인 탄소 배출량으로 이어지는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 엄청난 비행은 활주로에서 택시를 타는 것부터 항공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상 차량에 이르기까지 여행 내내 기후 가열 오염을 더합니다.

“매우 짧고 비필수적인 비행은 여행의 기후 영향을 배가시킬 뿐이며 연예인들이 경솔한 비행의 해로운 영향을 깨우길 바랍니다.”

Drake의 기후 영향은 개인용 항공기의 엄청난 크기 때문에 개인용 제트기를 사용하는 다른 많은 유명인보다 큽니다.

“에어 드레이크”라고 불리는 1억 8,500만 달러의 보잉 767은 일반적으로 상업용 비행을 위해 수백 명을 태울 수 있지만 래퍼의 취향에 맞게 수정되었습니다.

Drake는 3년 전 온라인에 게시된 비디오에서 자신의 제트기를 개조한 것을 자랑스럽게 선보였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항공기는 가죽 안락의자, 고급 욕실 및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