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Webb 망원경은 초기 우주를 매우

James Webb

James Webb 망원경은 초기 우주를 매우 예리하게 관찰합니다.
새로운 James Webb 우주 망원경의 첫 번째 풀 컬러 사진이 공개되었으며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이 이미지는 우리에게 도달하는 데 수십억 년이 걸린 은하계의 빛을 담고 있는 지금까지 우주에 대한 가장 깊고 가장 상세한 적외선 사진이라고 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 브리핑에서 이 사진을 보여줬다.

제임스 웹(James Webb)의 추가 데뷔 사진은 화요일 나사의 글로벌 프레젠테이션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이미지들은 미국이 큰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세계에 일깨워줄 것입니다.
그리고 미국 국민, 특히 우리 아이들에게 우리의 능력을 넘어서는 것은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십시오.”라고 바이든 대통령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무도 본 적이 없는 가능성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무도 가본 적이 없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어둠의 끝을 찾는 100억 달러 기계
제임스 웹은 ‘허블보다 위대하다’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이 작은 유성체에 충돌
지난해 12월 25일 발사된 100억 달러 규모의 JWST(James Webb Space Telescope)는 유명한 허블 우주망원경의 후속 제품으로 청구되고 있다.

하늘에 대한 모든 종류의 관측을 수행하지만 두 가지 중요한 목표가 있습니다.
하나는 135억 년 전 우주에서 가장 먼저 빛나는 별의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멀리 떨어진 행성이 거주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탐사하는 것입니다.

James Webb

먹튀검증사이트 바이든 대통령 이전에 공개된 이미지는 이러한 목표 중 첫 번째를 추구하는 Webb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보는 것은 SMACS 0723이라는 보기 흉한 이름으로 알려진 남반구 볼란자리에 있는 은하단입니다.

성단 자체는 실제로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약 46억 광년 거리에 있는 “단지”입니다.
그러나 이 성단의 거대한 덩어리는 훨씬 더 멀리 있는 물체의 빛을 휘고 확대했습니다.

중력 효과입니다. 망원경의 줌 렌즈에 해당하는 천문학적 가치.

6.5m 너비의 황금 거울과 초고감도 적외선 장비를 갖춘 Webb는 이 사진에서 빅뱅 이후 6억 년(우주는 13.8년) 후에 존재했던 왜곡된 모양의 은하(빨간 호)를 감지할 수 있었습니다. 억년).

그리고 그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과학자들은 Webb가 생성한 데이터의 품질을 통해 망원경이 이 이미지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물체 너머의 공간을 감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지금까지 얻은 것 중 가장 깊은 우주 관측 필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사 관리자인 Bill Nelson은 “빛은 초당 186,000마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 작은 반점 중 하나에서 보고 있는 그 빛은 130억년 이상 동안 이동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건 그렇고, 우리는 더 뒤로 돌아갈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단지 첫 번째 이미지이기 때문입니다.
약 135억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주의 나이가 138억 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거의 처음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허블은 이런 종류의 결과를 얻기 위해 몇 주 동안 하늘을 응시하곤 했습니다. more news

Webb는 12.5시간의 관찰 끝에 초심층 물체를 식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