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 Fitton: 이라크 법원 영국 지질학자 유죄 판결 기각

Jim Fitton

Jim Fitton: 이라크 법원 영국 지질학자 유죄 판결 기각

토토사이트 이라크 법원이 고대 유물 밀수 혐의로 수감된 영국 지질학자의 유죄 판결을 뒤집었다고 그의 변호사가 밝혔다. Thaer Saoud는 AFP에 Jim Fitton에 대한 유죄 판결이 대법원에서 뒤집혔다고 말하면서 “내 고객은 곧 석방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Somerset 출신의 Mr Fitton은 여행 중에 돌과 도자기 파편을 수집한 후 15년 동안 투옥되었습니다. 그의 유죄 판결에 대한 항소는 한 달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사위인 Sam Tasker는 가족이 “달을 넘었다”고 말했지만 그의 상황에 대해 여전히 조심스러운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와 함께 집에”라고 말했다.

“지난 한 달 동안의 항소 절차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라크의 긴장이 고조되는 것을 두려워하여 신중한 침묵을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이 판결에 맞서 싸우는 동안 변호사, 대사관 직원, 의원실의 지원에 매우 감사하며, 판결을 완전히 뒤집고 Jim의 결백을 완전히 인정한 항소 법원의 결정에 크게 감사합니다.

Jim Fitton

“우리의 청원을 지지해주신 350,000명 이상의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 아이의 아버지인 Mr Fitton은 이라크 남동부의 Eridu에서 조직된 여행 중에 기념품을 수집했습니다.

Fitton은 물품을 밀수할 의도가 없다고 반복해서 주장했으며 투어에 참가한 사람들은 파편에 경제적 또는 역사적 가치가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와 독일인 관광객 Volker Waldmann은 3월 20일 바그다드 공항을 떠날 준비를 하던 중 소지품이 발견되자 체포되었습니다.

66세의 피튼 씨는 6월 6일 선고 직후 교도소로 이송되기 전에 공항 구금 시설에 수감되었습니다.

그들은 2002년 법에 따라 “이라크의 고대 유물을 의도적으로 가져오거나 가져오려고 시도하는 것”에 대해 기소되었으며, 이는 최고 사형선고에 해당합니다.

Waldmann은 그의 변호팀이 그가 Fitton 씨를 위해 두 개의 옷을 가지고 다녔다고 주장했지만 현장에서 픽업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후 해고되었습니다.

법원은 Fitton의 나이를 이유로 형을 줄이는 데 동의했습니다.

배스 출신의 그의 자녀들인 조슈아와 레일라는 자신이 가져간 물건이 “역사적 의미가 있다”며 “아무것도 없었다”고 말했다. 배스의 자유민주당 의원인 웨라 홉하우스(Wera Hobhouse)는 “환상적인 발전”을 환영하며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Jim과 그의 가족이 지난 몇 달 동안 겪었던 스트레스를 상상해 보십시오.

“짐과 그의 가족은 믿을 수 없는 힘을 보여주었고 정부가 행동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데 그들이 한 역할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지금은 엄청나게 불안한 시간이었고 정부는 이러한 사례에 대한 대응 방식을 우선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More News

“이는 영사관 팀, 외무부 관계자, 그리고 물론 짐의 가족의 노고에 대한 증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