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Street 토지는 연방 계약으로 1,540억

Main Street 토지는 연방 계약으로 1,540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혜택을 받는 중소기업은 적습니다.

Main Street 토지는

메인 스트리트는 미국 전역에 걸쳐 1,540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배너 화요일 발표된 중소기업청(Small Business Administration)의 데이터에 따르면 연방 정부는 2021 회계연도에

중소기업에 1,542억 달러를 지원했으며 이는 이전 회계연도보다 80억 달러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는 전체 연방 계약 자금의 27.2%로 정부 목표인 23%를 넘어선 수치다.

SBA 국장 Isabel Guzman은 “더 많은 달러와 더 많은 비율이 중소기업에 돌아가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Biden

대통령이 취임한 이후 발표한 몇 가지 변화가 현실화되기 시작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연방 계약을 놓고 경쟁하는 소기업을 위한 경쟁의 장을 평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래도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프라임 계약을 받는 중소기업의 수는 2021 회계연도에 다시 감소하여 다년간 추세를 이어갔습니다.

가장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71,441개의 중소기업이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는 2020 회계연도의 75,726개에서 5.7% 감소한 것입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SBA 데이터를 사용하는 USC Equity Research Institute(ERI)와 PolicyLink가 작성한 The National Equity Atlas

보고서에 따르면 2010 회계연도에 약 125,000개의 중소기업이 연방 정부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Main Street 토지는

중소기업 옹호자들은 중소기업이 정부 계약을 조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몇 가지 이유를 언급합니다. 문제의 일부는 더 많은

경험을 가진 더 크고 확고한 기업들과의 경쟁 때문이라고 Koprince McCall Pottroff의 지분 파트너인 Shane McCall은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일부 기업이 처음부터 신청하는 것을 막는 절차상의 골칫거리와 법적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및 사회적 형평성 향상에 중점을 둔 국가 연구 및 실행 기관인 PolicyLink의 수석 연구원인 Judith Dangerfield는 연방 정부의 채권 요건이 특히 불리한 기업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사업주들은 은행과 금융에서 직면하는 동일한 편견(인종은 위험과 동일하다는 개념)을 극복해야 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본딩은 수십 년 동안 DBE 기업의 참여에 장애가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 계약을 위한 최고의 연방 기관
Guzman은 그녀가 지난 회계 연도의 긍정적인 발전에 고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SBA가 모니터링하는 24개 기관 중 21개 기관이 스코어카드에서 “A+” 또는 “A” 등급을 받았습니다.

“A+” 등급을 받는 11개 기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무부, 국토안보부, 노동부, 국무부, 내무부, 환경 보호국, 일반 서비스 관리국 국립과학재단, 원자력규제위원회, 인사청, 중소기업청.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