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cy Pelosi, 대만에서 예상, ‘미국인을 안전하게

Nancy Pelosi, 대만에서 예상, ‘미국인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작업 칭찬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주말 동안 알카에다 지도자 아이만 알자와히리를 사살한 후 “미국인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조 바이든 대통령의 노력을 칭찬했습니다.

펠로시 의장의 발언은 하원 의장이 화요일 대만 섬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나온 것인데, 이는 베이징에서 중국 정부와 국내에서 모두 비판을 받아온 조치입니다.

Nancy Pelosi

알 자와히리는 알카에다 지도자 오사마 빈 라덴의 전 차관이었고 그의 뒤를 이어 조직의 수장이 되었다.

그는 또한 2001년 9월 11일 테러 공격을 계획한 사람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Nancy Pelosi

펠로시 의장은 화요일 일찍 트위터를 통해 “@POTUS는 미국이 그의 지시에 따라 알카에다의 최고

지도자이자 미국의 적이자 9·11 공격의 배후 중 하나인 아이만 알자와리를 죽였다고 발표했다”고 밝혔다. “대통령은 미국인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이 비열한 테러리스트에게 정의를 구현하는 그의 강력한 리더십에 찬사를 보내야 합니다.”

그녀는 바이든과 “미국의 많은 헌신적인 국가 안보 전문가들 하에서 미국의 대테러 능력은 여전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우리 가족을 위협하는 테러리스트를 추적하려는 우리 국가의 결의는 굳건하다”고 덧붙였다.

Pelosi는 현재 아시아에 있으며 대만의 현지 언론은 그녀의 사무실이 보안 프로토콜을 인용하여

그녀의 여행 계획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오늘 먹튀검증 늦게 섬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습니다.

미국에 상당한 관심이 있었다. 펠로시가 탑승하고 대만으로 향하고 있다는 추측이 있는 가운데

화요일 아침 SPAR19라는 콜사인이 붙은 공군 비행기가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중국 정부는 그녀의 방문을 대만 여행에 대한 도발이자 경고로 간주한다고 밝혔고, 그녀의 여행을 앞두고 보안 문제가 주요 논의 주제였습니다.

일부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은 펠로시 의장의 대만 방문에 대해 반대하며 잘못된 결정이라고 지적했다. more news

워싱턴 타임즈의 칼럼니스트 팀 영은 트위터에 “트럼프가 ‘위험한’ 외교 정책을 펼쳤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모두에게 좋은 아침”이라며 “펠로시가 중국이 전쟁을 위협한 불필요한 대만 여행을 하는 동안 침묵하고 있다”고 말했다.

케빈 러드 전 호주 총리는 트윗에서 “펠로시 미국 의장이 타이페이를 방문하는 것은 대만의 안보

이익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방문으로 인해 미국과의 위기로 확대되는 것도 중국의 이익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힘든 며칠이 코앞에 다가왔다. “

류 샤오밍(Liu Xiaoming) 중국 한반도 문제 특별대표는 트위터에 “펠로시(Pelosi)의 일정을 면밀히 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의 중국 원칙을 함부로 짓밟는다.”

하나의 중국 정책은 미국의 오랜 역사입니다. 오직 하나의 중국 정부, 즉 베이징에 있는 정부만을 인정하는 정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