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alde 가족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Uvalde 가족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기부금을 전달하는 데 몇 달이 걸립니다.

Uvalde 가족은

제시카 트레비노(Jessica Treviño)의 11세 딸은 5월 24일 롭 초등학교에 다니던 중 총격범이 어린이 19명과 교사

2명을 총으로 쏴 숨지게 했습니다. 그녀는 육체적으로 다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 후 거의 두 달 동안 그녀는 불안, 우울증 및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고통받았습니다. 이러한 상태는 신체적, 정서적 치료에 매주 최대 1,500달러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Treviños는 현재 총격 피해자와 생존자를 돕기 위해 모금된 수백만 달러 중 일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직 그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러한 기금은 일반적으로 관리 및 분배하는 데 몇 달이 걸립니다. 그러나 그 현실은 지금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가족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지 않고 있습니다.

화요일 우발데에서 열린 시의회 회의에서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 구제가 왜 그렇게 오래 걸리는 것처럼

먹튀검증커뮤니티 Uvalde 시장 Don McLaughlin과 주 상원의원 Roland Gutierrez는 지난주 Greg Abbott 텍사스

주지사에게 보낸 서한에서 “이 가족들은 재정적 걱정 없이 슬퍼할 시간이 주어지지 않는 한 치유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시장과 의원은 두 사람 모두 2주간의 사별 수당 외에 불충분한 재정적 자원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수많은 안타까운 보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아이가 입원하는 동안 불을 켜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가족을 인용했습니다.

Uvalde 가족은

총격으로 피해를 입은 가족을 위한 개인 및 기업 기부로 최소 1400만 달러가 모였습니다

. 모두 Uvalde Together We Rise 기금으로 통합되었으며, 이 기금은 국가 전문가의 지도 하에 지역 운영 위원회에서 관리합니다.

그러나 기금이 공평하고 투명하게 분배되도록 하는 계획을 세우는 데는 보통 몇 개월이 걸린다고 National Compassion Fund의

전무이사인 Jeffery Dion은 말했습니다. 비영리 단체는 2014년 이후로 23건의 다른 대규모 사상자 ​​사건으로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위해 1억 5백만 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배포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2018년 플로리다주 파크랜드에 있는 Marjory Stoneman Douglas 고등학교에서; 그리고 2019년 엘패소의 월마트에서.

이러한 각각의 경우 기부금이 피해자에게 전달되는 데 수개월이 걸렸습니다.

디온은 “선물이라 옳고 그른 답은 없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현지의 답이라는 점”이라며 “최종적으로 배급

계획에 대한 최종 결정권은 각 지역 운영위원회에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기부금 배분을 담당하는 Uvalde 위원회 위원장인 지역 변호사인 Mickey Gerdes에 따르면 현재 기금은 11월 21일부터 가족들에게 분배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Gerdes는 배포 계획의 초안이 현재 커뮤니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대중의 의견을 수렴한 후 마무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Treviños와 다른 많은 사람들이 GoFundMe 페이지를 시작했으며 여러 기부자와 조직이 즉각적인 재정적 구제를 제공하기 위해 개입했습니다.

Patrick Williams 부서장에 따르면 Uvalde 자원 봉사 소방서는 부상자 가족 15명에게 직접 수표를 작성했습니다.

그는 조직이 처음에 희생자들에게 헌정하기로 결정한 연례 기금 마련을 통해 21,000달러를 받았고 6월 1일에 폐쇄된 관련 GoFundMe

페이지를 통해 49,000달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